반응형

 

얼마전, tv조선 국민가수 3위 이솔로몬 여친 논란이 있었죠?

팬들이 조공해준 선물을 여자친구 줘버려서

욕에 욕을 먹다가..이제야 뒤늦게 해명글 올렸는데요.

글 올리고 욕을 더 먹네요. 잘 못쓴 글이라는 뜻이겠죠.

먼저, 여자친구 논란 사건에 대해서는 

링크 참고 : 솔로몬 여자친구, 팬이 준 선물 재선물 하고.. 산문집 표지도 여친이 그린것? 

윗링크 클릭하시면 자세히 나와있어요.

쉽게말해서 팬기만이죠. 그러라고 선물준거 아닐텐데. 

이솔로몬에 대한 정보도 짧고 간략하게.

93년생으로 나이는 31세,  대구 출신이고 

내일은 국민가수 나오기 전에 시인으로 등단을 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아니근데 시인, 글쓰는 사람이었으면서

사과문을 이렇게 말도안되게 써요? 일단 이솔로몬이

팬들에게 쓴 사과문, 해명글 가져와볼게요.

"입에 담고싶지 않을만큼 파렴치한 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는 중" ㅋㅋㅋ 아 네..

"온전히 말할수 없는 사실" 왜 온전히 말 못하죠?

말하면 본인 이미지 팍 상할까봐?.. 

"쉽게 말못할 생리, 숙명적 직업적 윤리" 가 뭐죠?,,

다른 연예인들도 논란 생기면 깔끔하게 해명하거나 

깔끔하게 사과하는데, 이재용 사과문 ,전현무 사과문좀 봐야할듯.

 

 

[스폰서광고]

이 와중에도 간지와 가오 이미지 못잃어서

멋진척 고상한척 글을 쓰는데 글에 알맹이는 1도 없어요

"욕할거면 내욕만해라 내 여친 욕은 하지마라"네요.

"엉엉우는 아이에게 사탕 못줘서 미안"

이 엉엉 우는 아이는, 선물준 팬들이야기죠.

내돈써서 내가수한테 선물 보냈는데 엉뚱한 여자가

내가보낸 비싼옷 비싼선물을 쓰고있는..ㅎㅎ 

누가보면 숭고한일 하다가 희생당해서 억울한 논란쓴줄.

여친에게 팬선물을 넘겼단건지 아니란건지 오핸지 아닌지

알고픈 팩트에 제대로된 설명 1도 없고

걍 내팬들 믿고 해명없이 그대로 걍 가겠다~ 이거 아닌지요.

결국 팬들이 터트린 폭로글은 다 사실이라는거네요.

이제껏 본 유명인 연예인 입장문 글중에 최악으로 엉망.

 

이솔로몬 여자친구, 팬이 준 선물 재선물 하고.. 산문집 표지도 여친이 그린것?

내일은 국민가수 박창근 팬덤, 활동반대 성명서 낸 이유는? & 박근혜 탄핵 집회 과거

내일은 국민가수 이솔로몬, 고은성 이병찬 외모 비하 조롱 + 부정 투표?

지금우리학교는 로몬 국적, 우즈베키스탄 출신 고려인 혼혈? 이국 미남인 이유

정형돈 자수, 운전중 휴대폰 사용? "울산 3대 로터리" 상태 어떻길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