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아이들의 신곡 톰보이 인기가 장난 아니네요.

원래도 전소연이 만드는 여자아이들 노래가 워낙에

다 잘나오기도 했지만, 톰보이로는 무려 멜론 1위를 찍었는데요.

음원 성적이 좋으면 팬덤이 자연히 붙기마련.

퀸덤때 가장 수혜를 입은 팀이 바로 여자아이들인데요

그런 여저 아이들이 최근 안무의 비밀을 밝혔네요 ㅎㅎ 

비투비의 키스더라이더, 비키라 출연한 아이들..

(여자)아이들 TOM BOY 보시면 싸비 부분에

Yeah I'm Fucking Tomboy 라는 가사가 있어요.

 

[스폰서광고]

근데 그부분에 보시다시피 혀를 내밀고 찡그리면서

악동 표정을 짓는  제스쳐를 하는 안무가 있죠

이 안무에 비밀이 잇었음 ㅋㅋㅋ 

1절 싸비는 민니가 클로즈업 되어서 찡그리고 혀를 내밀고

2절은 우기인가요? 글고보니 둘다 외국인 멤버네요. 

문제는 혀가 보일때 조명 때문에 백태 낀것처럼

혀가 하얗게 보이기도 한다고.. 

그래서 여자아이들 멤버들은, 무대 올라가기 전에

혀를 염색하고 올라간다고 해요 ㅋㅋ 

빨간 사탕 먹고 혀를 빨갛게 만들어서 ㅋㅋㅋ 

 

[스폰서광고]

이 이야기를 사실 여러군데에서 했는데 자꾸

말하는게 편집되어서 나간다고 억울해 하기도 하더라구요 ㅋㅋㅋ 

문제는, 이 비밀을 우기가 말하려고 하자

소연이 자꾸 말리려고 하더라구요..웃겼던 ㅋㅋ 

 

워낙 보여지는걸로 재단 많이 당하고 욕도 먹고

까글도 올라오는지라..백태로 욕먹을까봐 혀까지 염색..

그만큼 여자아이들 멤버들의 프로페셔널함이 돋보이기도 하고..

이런 걸크러쉬 치명 터지는 무대를 하는데

무대전에는 빨간사탕 물고 쫍쫍 빨고있는거 상상하니

멤버들이 귀엽기도 하고요 ㅋㅋ 편집당하는데도

계속 말해서 팬들에게 알려주려는것도 귀엽네요 ㅎㅎ

소연 민니는 경악하는데 우기는 꿋꿋하게 말함ㅋㅋ 미연도 거들고 ㅋㅋ

 

여자아이들 전소연 창모 열애설 & 디스 저격? "맞춤법이나 맞춰 안되 아이야"

(여자)아이들 전소연 서수진 저격? "너의 실체를 알았기에 지긋지긋해" 신곡 노래 가사

서수진 불송치 & 계약해지 뜻! 학폭은 찐이고 피해자는 무혐의.. 서신애 반응은?

전소연 표절, 방과후설렘 "sun"에 에이티즈 "wave" 작곡가 이름 끼워넣기?

여자아이들 서수진 탈퇴, 자의 아닌 회사에서 퇴출시킨 이유 (정일훈 입장문)

슈가 아유미 "여자아이들 미연, 인사 안하는 후배" 디스 인성 저격 논란?

여자아이들 슈화 대만 국기 사과 "우리가 안했고 방송국이" 큐브 엔터 변명 중국 눈치

서수진 서신애 학폭 왕따 "담배 넣어놓고 가짜 소문, 졸업생 편지도 훔쳐" 심각 인성 수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