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에 위치햇었던 스윙스의 카페,

정확하게는 스윙스와 스윙스의 전 여친

임보라가 공동 동업하던 카페가 폐업했다는 소식이네요

스윙스가 은근 이거저거 일도 많이 벌리고,

또 문열었다가 닫고, 망하기도 하고. 뭐 많더라구요?

 

다들 아시다시피 최근 스윙스는 60억 건물에 28억정도의

지분을 가진 건물주가 되었고.. 그 과정에서 헬스장 짐티피나

피자집 그리고 홍대 카페 랠리 포인트 등등..

많은 사업장의 사장이 되었다가 말았다가 했죠.

아마 총알 모으느라 전부  정리를 한듯? 

 

랠리포인트는 그나마 가장 최근까지도 영업을 했었는데요

그마저도 오는 3월 31일, 3월 말까지만 영업하고

폐업을 하다고 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홍대 랠리포인트는 스윙스 카페로 알려지면서

스윙스는 물론 인디고 저스트뮤직 wdp 등등

스윙스 산하 아티스트 팬들이 참 많이 찾았던 곳이었는데 말이죠. 

 

요건 개업 당시 스윙스 아티스트들이 보낸 화환들

천재노창..아니 그냥 노창의 화환도 보이고

한요한의 화환, 그리고 키드밀리 화환 골때리네요 ㅋㅋ

역시 커피는 스타벅스 ㅋㅋㅋㅋㅋㅋ

뭐.. 임보라와 헤어졌으니 폐업은 어쩔수없기도 하겠죠

헤어졌는데 동업자로 자꾸 연락하거나 보게되는게

그보다 힘든게 어딨겠어요.? 

 

 

[스폰서광고]

 

 

 

 

 

게다가 임보라 인스타그램 보면 스윙스랑 좋게

헤어진것 같지도 않고, 스윙스 저격하는듯한

인스타 글을 꽤 많이 올렸어요. 게다가 스윙스가

얼마전 애쉬비와 성적인 잡음도 있었고.. 

 

뭐 어쨌거나 랠리포인트 폐업한다고 해서 스윙스가

망하는건 아니고 오히려 건물주 되서 잘 살고 있다 봐야겟죠

임보라야 뭐.. 스윙스 헤어지고 잘살고 있는것 같고요. 

 

 

스윙스카페 랠리 포인트에는 또다른 카페가 생기거나

체인점이 들어서거나 하겠죠? 스윙스도 이제는

건물주니까 사업을 하거나 매장을 열기보다는

총알 모아서 더큰 빌딩하고 재테크에 주력할듯..

 

스윙스 창모 맞춤법 저격 인스타 "돼가 되가 되는 세상?" 군대 가자마자 디스

고등래퍼 번개탄 자살 극단적선택, 누구? "04년생, 쇼미 고등래퍼 출연" 힌트 정리

스윙스 고양이 혐오 "잡히지 마라 고양이색기" 인스타, 사과문 or 변명문?

스윙스 디스 저격 대란, 애쉬비 "양심 없니?" 임보라 헤어진 이유 혹시..?

창모 "180cm 루저새끼" 릴러말즈 or 여혐 인셀남 저격? 곧 군대 입대앞두고..

저스디스 백예린 "씹프피 싫어해" 무례 발언 합동 인스타, 친분도 없으면서?

자이언티 진품명품 출연 이유, 할머니 효도? 6시내고향 전국노래자랑 남았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