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퍼주니어 헨리가 결국 사과문을 썼네요.

근데 진짜 죄송해서 쓰는 사과문이 아니라, 피해자 코스프레

피코하려고 인종차별 방패를 꺼내들었는데요

참..영악하다고 해야할지. 피고때문에 중국인 팬들

몰려와서 또 한국 인터넷 홈페이지 사이트에 테러중이고요. 

 

이 모든 원흉과 발단은 일단 헨리가 중국가서

문화간첩짓하고 한국문화를 중국꺼라고 동조한것에 있지만

그 두번째 발단은 마포경찰서에도 있는데요.

학교폭력 홍보대사로, 왜 , 명예 중국인 헨리를 쓰는지. 정말 노이해. 

 

헨리 사과문 가져와볼게요. 사과문이라기보다는

피해호소문, 먹먹문 같은데요. "요즘 유튜브에

가짜가 너무 많다. 나 말고 다른 연예인들도 피해본다"

 

[스폰서광고]

결국.. 떠도는 이야기가 가짜란거죠?

글쎄요 본인이 한 행동들에 대한것들 밖에 없는데..

정말 아니고 오해받는게 있다면 본인이 먼저 나서서

구구절절 해명했겠죠. 할말은 없으니 저런식으로

감정에만 호소하는듯한 헨리 인스타그램 사과문.

"내가 불편한건 내 피 (= 내 국적, 내 중국인 행보) 때문이라는거"

라면서 피코 차근차근 시전중인 헨리.

즉 본인은 잘못한게 없지만 자기 국적 혈통 때문에

인종차별 당하고 있다 나는 피해자다 ~ 이런말중이죠.....아이고.

뭐 그러다보니 지금 중국 웨이보 실검에 

헨리 사과문 이런거 뜨고 "한국" "ㅅㅂ" 등등도

같이 연검으로 떠요. 중국놈들 요즘 한국 시발이라는 욕도

"아시바"라고 한자써서 가져가서 쓰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왜 한국인은 헨리를 이유없이 공격하나"

"한구인은 인종차별주의자다" 등등 머리나쁜 중국인 댓글도 보이네요.

한국인들은 헨리가 중국인이라 싫어하는게 아니에요.

헨리는 단순 친중행보를 넘어서서, 하나의중국 지지 글을 올렸죠

하나의중국 지지? 홍콩 대만 마카오 신장 위구르 등등

소수민족 인권을 탄압한다는게 하나의중국이죠.

헨리 뉴스를 전한 JTBC 뉴스에도 좌표 찍혔는지 중국인들

조선족들 우르르 몰려와서 댓글로 행패중이에요.

헨리 사과문 진짜 교묘하네요 .일부러 피 언급해서

중국인들 피꺼솟하게 만들어서 달려오게 만드는 ㅋㅋㅋ 

 

정말 영악하네요 헨리.. 중국놈들 지편으로 만드는

교묘한 언행.. 진짜 싫어요 .중국가서 걍 중국 활동하세요

자꾸 한국 기웃거리지 말고요. 마포경찰서도 진짜 정상이 아니네요.

 

헨리 학교폭력 홍보대사, 마포경찰서 도르쉰? "명예 중국인을 왜" 게시판 상태

헨리 유튜브, 한국 악플은 놔두고 중국 비하 악플만 삭제? 중국 눈치보는 근황

나혼자산다 헨리 손절? 중국 둘기런 동북공정 하더니.. 포스터 사진 쏙 빠졌네

헨리 동북공정 이유 "중국 진출 5개월만에 연기, 음악, 예능 탑 1위" 차이나 머니 ㄷㄷ

중국 춤예능 저취시가무4 "조선족 춤 중국꺼" 레이헨리 한경, 동북공정 또?

헨리 중국 마스크 & 엑소 레이 공산당 퀴즈 이유? "중국을 사랑하는 연예인 적극지지"

중국 공산당 항미원조 공연한 레이, 축하글 올린 아이돌 정리 (우기,NCT,세븐틴,갓세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