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스물다섯스물하나가 계속해서 성인미자 커플 보여주고 있죠.

그렇잖아도 미성년자 학생들이 대학생이나 성인에게

가스라이팅 당하고, 성폭행 성폭력등의 범죄가 많은데

아직 미숙한 어린애들이 뭘 보고 배울지 너무나 걱정되는. 

불쾌하다 보기 안좋다는 다수의 지적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연애감정선 러브라인 꿋꿋히 이어가는 2521 ..

뭐 드라마야 선남선녀 김태리 남주혁이 나오니 이쁘지만

현실은 과연 그럴까요. 너무나 걱정되는데요.

그와중에 아이돌들도 한마디씩 입을 열었더라구요. 

 

이달의소녀 고원, 이브 등등이 이번에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재미있게 보고있나봐요

그러면서 남주혁 김태리 커플을 보고 뭔가 이상한지 한마디씩 하는데요.

 

[스폰서광고]

먼저 이달의소녀 고원의 반응부터 볼까요.

이달소 멤버들이 똑똑이들이더라구요. 이거 실드 안치고

문제되는건 문제가 있다고 딱부러지게 잘 말하는.

"나 2521 다 봤는데.. 이진 선배는(남주혁 = 백이진)

학생이랑 노는게 재밌는거야? 애들 사이에서 뭐하는거람"

ㅋㅋㅋㅋㅋㅋ 와 속시원하네요. 사이다다. 

근데 진짜 미자 성인 러브라인 너무 심하게 나와요.

엊그제 11회 보니까 양복 정작입고 나타난 남주혁이랑

교복입은 김태리...... 밥사준다고 레스토랑 데려가고요.

 

[스폰서광고]

굳이 교복입은 미성년자 김태리가 양복입은 직장인

남주혁 소매 끝 부분 잡고 그걸 클로즈업하는 연출까지.

그러고나서 고딩축제 대타 뛴다고 교복입은 남주혁이

미성년자 태리에게 끼부리는 씬도.. 

이건 이달소 이브 반응인데요 ㅋㅋㅋ 이브 반응은

고원보다 더 쎄네요. "잠시만요 성인 아니세요 선배?"

"저 유교걸이라 이건 쫌" 이라는 이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원 이브 진짜 맞말. 10대는 정말 한두살 차이도 크거든요.

중1이랑 중3 다르고, 고1이랑 고3도 다른데..

글고 직장인 대학생 성인이 고딩이랑 뭔 재미로 같이 놀아요

같이노는데 제약도 많고 말이 안통하는게 현실이죠.

 

남주혁 이성경 재결합? 커플링 커플룩 럽스타 증거모음 5년만에 다시 열애설

물다섯 스물하나 논란, 19살 미성년자 + 성인 러브라인.. 미자한테 사랑고백?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표절? "검블유" 권은솔 작가 논란 정리

김선호 수지 남주혁 욕 뒷담화 "작년 드라마 스타트업 별로, 배우들 욕까지"

남주혁 이성경 럽스타그램 + 관종, 팬미팅에서 "제 여자친구에요" 티내기

시맨틱 에러 박재찬 과거 학교폭력? "동키즈 데뷔전 학폭 확인" 소속사 입장문

에스파 닝닝 나이키 운동화, 위구르 신장면화 강제노동 반대? 모자이크한 s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