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국인들이 한국문화 훔쳐가고 베끼고 따라하는건

이제 이골이 날 정도지만, 오징어게임 뜨고나서 그나마

좀 눈치를 보나 했는데 아니었네요. 

"조선족 춤은 중국꺼다"라던 주장을 하던 중국 "저취시가무"라는 프로..

이번에 또 새로운 만행을 저질렀네요. 

저취시가무2.. 이번 새 시즌에서도 역시 한국춤을 건드리네요.

누가봐도 한복 두루마기죠? 배경하며 노래도 누가봐도 한국거였는데요. 

노래 크레딧을 보니 빼박캔트네요 "운우화락 굿거리"

"흥보집짓기" "흥보제비구원" "피고지고"

"양방언" "불후의명곡" "서명희" "박상현"

 

[스폰서광고]

아니 음원부터 한국꺼에다가 춤도 한국춤에 미친거 아닌가요?

불후의명곡 버전 음원같은데 그걸 함부로 갖다써요?

돈도 안내고 저작권료도 안줄거면서? 그러면서

중국 춤 중국 노래라고 우긴다? 진짜 양심이 없어도 이렇게 없을수가. 

그와중에 한경은 극찬중. "조선족 무용이 정말 어렵다.

젤 어려운 민족 무용을 고를줄 몰랐다"라고. 

그러자 참가자가 웃는 모습이 역겹네요..ㅎㅎ 

왕이보 역시 "조선족 무용이다"라고 거들고요. 

 

참가자 표정 왜이렇게 띠껍죠 ㅋㅋㅋ

"조선족 춤 사위 스타일이 한경리더말처럼 어렵다.

근데 나는 솔직히 조선족 춤 보다 몽골 춤을 더 선호한다"라고 .ㅋㅋㅋ 

 

[스폰서광고]

아니 그럼 몽골 춤이나 추던가..몽골춤도 중국꺼라고 우길건가요?

한경도 참고로 한국 sm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출신이었어요

제1호 둘기죠. 중국인중에 젤먼저 뛰쳐나간 1호 비둘기.

둘기런의 시초를 만든 한경. 

예전에도 부채줌 가지고 와서 "이건 중국의 춤입니다"이러더니..

동북공정 짱개 댄스예능 날조 수준..ㅋㅋ 

더 문제는 뭐냐. 한국에서 열심히 활동하던 중국인들이

여기 와서 "이건 중국꺼 맞지 ㅇㅇ"이러고 있다는거. 

레이 , 헨리, 한경, 왕이보 다같이 중국 빠는중.. 헨리는 특히 꼴보기싫네요.

뭐 하지만 한경팀의 한국춤은 패했는데, 상대는 위구르족 전통춤..

"신장은 중국의 소수민족, 중국의 전통춤이다" 이러고있음;;;;; 

중국껀 하나도 없네요 이와중에;;;

위구르족 전통춤과 한국 전통춤을 추는데

근데 또 두쪽다 일본인 댄서가 껴서 추고있음.. 충공깽..

이런걸 두고 총체적 난국이라고 하나봅니다......

 

 

걸스플래닛999 투표수, 외국 표가 한국표 10배? 글로벌 최종 데뷔 순위 정리

임효준 귀화 조선족, 베이징 올림픽 중국 국가대표 출전 못하는 이유?

헨리 중국 마스크 & 엑소 레이 공산당 퀴즈 이유? "중국을 사랑하는 연예인 적극지지"

넷플릭스 "독도는 한국땅, 일본해 아니고 동해" 한국편 드는 이유는 오징어게임 떡상?

싸이 소속사 래퍼 디아크, 국군의 날에 중국 인공기 인스타? 미성년자 성관계 논란 후 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