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올해 하반기 기대작이죠.tvn에서 10월 23일부터

첫 방영을 시작한 주말드라마 지리산. 무려 김은희 작가 새작품에

남주 여주 배우는 전지현 주지훈 조합.. 

킹덤에서 아신과 세자 이창으로 만나기전에, 지리산에서 먼저 만났는데요. 

믿고보는 배우에 믿고보는 작가인지라 큰 기대를 했으나

뚜껑을 열어보니 기대 이하라고 해야할지.. 배우들의 연기나

이런 문제가 아니라 .지리산 = 산 드라마인데 지리산 cg 상태가 처참하더라구요. 

이게 무슨 아웃도어 cf인지 드라마인지.. 아무리 좋게봐도

드라마라고는 안보이고 무슨 코미디 꽁트속 산 같고

금방이라도 산신령이 안개를 뚫고 나올것 같은 모양새.

 

[스폰서광고]

일반인 눈들에도 이렇게 참혹하게 보일진대 드라마 영화

작가 감독등 관계자들 눈에 좋게 보일리가 만무하지요.

최근에는 한 감독. 관계자가 지리산에 대해 혹평해서 화제네요. 

"이정도면 연출의 문제" "사연이 있겠지"

"저 많은 배우들이 연기를 못하는것처럼 보이게 하는것"

"의도라면 죄송해요" 라고 적은..ㅋㅋㅋ 와 신랄하네요 ㅋㅋ 

알고보니 해당 혹평, 비평을 적은 사람은 영화 "뷰티인사이드"의

감독인 백종열 감독. 영화뿐 아니라 CF쪽 네임드 탑감독이더라구요.

SSG광고랑 네이버 광고 시리즈가 바로 백종열 감독 작품이라고.. 

 

[스폰서광고]

뷰티인사이드 영상미야 다들 유명해서 아실거고..

그 유명한 포스터 글씨도, 직접 쓰신거라고 하네요.

평소에도 드라마나 영화를 즐겨보시는것 같더라구요.

여러작품 챙겨보고 ,솔직하고 재밌는 평을 남기시는데. 

 

슬의생, 무간도, 마이네임, 아신전, 어른 손디아 등등 ㅎㅎ

평이 넘나 재밌네요. 아신전이나 마이네임에 대해서는 혹평을 했네요.

마이네임도 솔직히 언더커버 치고는 좀 뻔하고 흔하긴 했죠. 

여튼 이렇게 수많은 이들의 혹평 참평을 받아내는 지리산..

김은희 작가 드라마 대본이면 당연히 재밌어야 정상인데,

이 CG로는 좀 무리가 있겠죠? 제작기간이 촉박했나요?

컴퓨터 그래픽 씨지 비용 예산이 빠듯했나요?

앞으로도 지리산.. 산이 계속 나올건데 이대로는 좀..

 

가인 프로포폴 근황, 주지훈 친구가 마약 떨(대마초) 권유 후? 결별 때문인가

전지현 스톤헨지 화보, 11자 복근? 임신 출산후 완벽해진 몸매..똥배는 어디로

전지현 이혼 가세연, 남편 최준혁 바람나서 별거?no! 첫째 아들 채드윅 국제학교 입학

이영애 닮은꼴 송하윤, 색소가 닮았네? 전지현과 김미려 그 중간쯤

방탄소년단 지민, RM 나인원한남 샀다! 진 슈가 이웃사촌 지드래곤 전지현 주지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