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지도가 부족한 무명 배우나 가수들이 선배들의 이름을 써서

홍보를 하는 경우가 예나 지금이나 많았죠. 제2의 이효리, 여자 비,

제2의 보아, 제2의 수지 등등. 그리고 그런 경우는 대부분

기사 제목 어그로고.. 실제 사진 보면 그닥 닮거나 안비슷한 경우가 많은데요.

이영애 닮은꼴, 5초 이영애라는 소리를 듣는 송하윤을 보니까

그런 생각이 달라지더라구요. 와. 이렇게 닮을수도 있구나.

이렇게 분위기가 비슷할 수도 있구나 싶어서요.

실제로 기사 검색해보면 리틀 이영애 이영애닮은꼴

5초 이영애라는 평가를 받는 송하윤.. 와 이런 배우가 있었나요?

찾아보니까 아주 신인도 아니고 데뷔가 2003년.. 꽤나 연차있는데요?

 

[스폰서광고]

이름이 왜 낯선가 했는데 본명은 김미선이고, 활동할때

김별이라는 이름으로 고2~ 28세까지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sbs 드라마 "유령" 이후로 송하윤이라는 이름으로 개칭해서 활동중이라고.

이사진은 아이즈원 김민주도 보이고 , 살짝 전지현 느낌도 나네요.

원래는 고등학생 연기를 주로 했다고 하는데 어느순간 이름 바꾸고

연기도 변화를 시도하고 하면서 이미지가 달라진듯?

 

특히나 피부가 하얗고 눈이 갈색이라서 이영애 특유의 느낌이 나는듯요?

게다가 연기 평도 좋아요. 하긴 일찍 어린나이에 데뷔해서

연기를 오래했으니 연기를 잘하는것도 어느정도 당연..

 

[스폰서광고]

나쁜뜻은 없는데 김미려도 조금 닮은 느낌도 있고? 근데 쌍수는 한것 같기도 하고요?

약간 김태희 느낌도 나고..  진짜 이쁜데 연기도 잘하는데 그것에 비해서는

덜뜨는 감이 있네요 주연 팍팍 맡고 해야 인지도가 더 오를건데 말이죠.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악녀 세라박 역으로도 많이들 송하윤을 아시더락요.

이사진은 성유리도 살짝 닮았네요. 분위기도 있고..

쌈마웨 정봉이 여친역으로도 본거 같고 송하윤 배우가..

이영애랑은 "눈 위로는 닮았고 하관은 아니다"라는 말도 있고

"색소가 닮았다"라는 말이 있네요 이영애 특유의 뽀얀색 ..ㅋㅋ

이영애 하면 산소같은 여자인데 그 특유의 투명한 느낌이 딱이네요.

 

바다 임신, 9월 출산 만삭? 박보검 닮은꼴 남편 결혼하더니..2세 얼굴 궁금!

윤균상 bj세야 절친 인증 "욕 시원하게 고?" 끼리끼리 인성 논란.. 별풍선까지

유튜버 양수진 다이어트, 130kg에서 500일만에? +인성논란 이승재

송하예 박경 저격? "역시 사필귀정" 500만원 벌금형, 재판결과 승소

제시카 소설 샤인, 표지커버에 소녀시대 앨범, 응원봉 넣고 소시팔이?

김한석 라임 녹취 "예금같은 안전펀드, 8억 투자 날림" 청와대 비서관 개입?

BJ엉두 "케이, 세야가 강제 옷벗겨" 폭로, 케이 "돈 안줘서 그런듯.300입금"

jk김동욱 "추미애 choo하다" 캐나다 국적 검머외가 정부 정권 저격?

파나틱스 성희롱 스탭, 알고보니 소속사 대표 윤충근? (이랜드 부회장 장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