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래퍼 창모가 이번에 시원하게 일침한마디 날렸네요.

연예인 아이돌들은 절대 못하는걸..

역시 힙합하는 래퍼들은 자유롭게 할말 다 하고 사는데요.

창모의 발언은 이러해요. 창모는 본인 sns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루저새끼들 특:

180cm이하, 돈 못범" 이라고 적었더라구요. 

갑자기 이렇게 루저새끼들.. 찌질남자들을 저격하는 이유?

최근에 있었던 남녀 갈등 남혐여혐때문에

한마디하는것 같죠? 아무래도 잼미 뻑가 사건도 있었고..

 

[스폰서광고]

찌질한 남자들이 만만한 여자 공격해서 괴롭히고

결국 자살에 이르게하는 사건이 있었으니..

뭐 그런일이 한두개가 아니다보니 창모도 염증을 느낀듯. 

혹은 릴러말즈 불화 때문에 릴러말즈 저격이라는 말도.

"남녀 싸우지좀마 제발!!"이라는 스토리도 덧붙인거 보니

남녀갈등  남혐 여혐때문에 그런게 맞는듯요.

최소한 창모는 손심바 처럼 여혐하는 고런 인셀남은 아닌듯..

그런가 하면, 이런 창모의 말에 반발하는 반응도 많아요.

국내 최대 힙합 커뮤니티인 힙갤같은 경우

"지가 그레이급 미남이면 저기에 얼굴저격도 있었겠지"

"키크고 돈많은거 밖에 없으니까 저렇게 저격하는거임" 이라는 말도 ㅋㅋ

 

[스폰서광고]

아..틀린말은 아니네요. 창모가 얼굴은 못가졌죠..

그런가 하면 창모와 같은 183cm인 차은우 사진을 끌고와서

"같은키 다른비율"이라면서 창모를 공격하는 플로우도 있더라는.

뭐 어쨌든 창모도 과거 맞춤법 저격 사건도 있고

그보다 더 전의 과거에는 대구 비하발언, 덕소년 어쩌고

여혐가사를 쓰기도 했어요. 하지만 적어도 지금 창모는

그런사람이 아니고.. 구시대 힙합문화에서 벗어난듯 하네요.

늘 화나있고 여자 멸시하고 돈자랑하고.. 이게 힙합이던 시절도 있었으니.

하지만 루저들이 하도 ㅈㄹ해서 현재 창모 인스스는

지워진 상태라고 하네요. 각 커뮤니티들 반응이 갈리는게

재미있네요. 갠적으로는 창모 사이다 재미있게 봄..

그래도 대구지하철참사 이런 과오는 평생 쫒아다니긴 하겠지만..

 

창모 맞춤법 "보기싫음 인스타 팔로 끊어라" 이거 보여주려 어그로 끌었다?

이하늘 동생 이현배 사망 "김창열이 죽였다. 개x끼" doc 제주도 펜션 사건

고등래퍼 김재하 "아이돌 취급 마"라더니 빅히트 연습생 과거? 팬 댓글 조롱 인성..

고등래퍼 텐도 강현, 성폭행 과거 하차? "합의하고 했잖아 누나" 인스타 댓글 상황

이센스 인스타그램 "한복, 김치는 한국것, 미친 중국 도둑놈들 쳐돌았나" 사이다 일침

데프콘 소년원 수감, 10호 처분 군면제 전과자? "어릴적 패싸움 뿐" sm 해명문

창모 트로피 사건 정리 "더러운 입술 롤드컵 소주잔 빨듯이" 화난 sk t1 팬들2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