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각종 병크가 터지고 마약이니 빚투니 터져나와도

그래도 "할말은 한다"는 래퍼들 보면.. 그래도

이럴땐 힙합이 의미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 이센스가 중국에게 아주 가열찬 디

다들 아시다시피 요즘 중국이 "한복, 김치, 한국문화는 전부 중국것"

뭐 이딴 개소리를 시전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서

이센스가 본인 이센스 인스타그램에 일침을 날렸네요

"한푸, 김치 니들꺼라고? 쳐돌았나" 라고..ㅋㅋㅋ 와우 ~ ㅋㅋ

"사드때 한국 불매한다고 김치 불매할때는

언제고 이제와서 김치는 자기들 꺼라니 ??"라는 이센스..

그러게요 ㅋㅋ 와..누가 이센스 손에 합격 목걸이좀 쥐여주세요 ㅋㅋ

 

[스폰서광고]

근데 진짜 이센스가 한복으로 열 많이 받았는지

멈추지않고 인스타그램 폭주하더라고요. 중국인들이

소식듣고 몰려와서 인스타 디엠으로 공격을 하나봐요

하지만 그정도로 딜박힐 이센스가 아니죠. 

"중국 여행사에서 한국 홍보할때 쓴 홍보자료에는

한복이 있다"라면서 중국 네티즌들 털어버리는 이센스 ㅋㅋ

진짜 이게 힙합이죠. 불의에 저항하는 스피릿 그자체, 컨셔스 그자체!ㅋㅋㅋ 

 

물론 이센스도 완전한 인간은 아니고, 마약도 했고,

감옥 갔다온 전과자이기도 하고, 얼마전에는 "무고 밴 당했다"

면서 피파 EA 저격을 하기도 했죠.. 아니 곡이나 만들지 ㅋㅋㅋ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 쌈디 저격을 하기도 하고..(이건 친했으니까 하는거)

이센스의 행보가 완벽한것은 아니나.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죠.

한복 훔쳐가려는 중국인들 패는건 정말 멋진거고, 칭찬해줘야 하는거죠. 

 

"니네껀 WHO 잖아. 나중에 힙합도 

미국 아니고 중국에서 시작됐다고 우기는거 아니냐"라는 이센스 말..

그러게요 who 중국돈 먹여서 자꾸 "코로나는 중국에서 나온게 아니다"

이딴 개소리 시전하는데.. 속이 시원하네요 이게 힙합이다!! 

국힙원탑 이라는 말은 이센스에게 쓰라고 있는건가보네요

리얼 힙합맨 이센스.. 간지.. 저세상 스웩... 힙.. 오늘부터 이센스

응원한다는 사람들도 많고요.ㅋㅋ  이센스가 원래부터

소신도 있고 말 시원시원하게 잘 하는 타입이긴 했죠 보리콘다 저격도 그렇고 ㅋㅋ

근데 또 정준하 저격했던거 보면.. 늘 잘하는건 아니고..ㅎㅎ 

 

이센스 혜민스님 저격 "돈많은 관심종자, ㅈ같은 책" 에넥도트 가사 극딜

이센스 감옥 논란 "조폭 만나 쫄아서 랩했다" 범죄미화 감빵 에피소드

유시온 피쳐링 먹튀, no환불? 영앤리치 레코즈 "계약만료" 수퍼비 손절

데프콘 소년원 수감, 10호 처분 군면제 전과자? "어릴적 패싸움 뿐" sm 해명문

창모 트로피 사건 정리 "더러운 입술 롤드컵 소주잔 빨듯이" 화난 sk t1 팬들

칠린호미 "ㅈㅅ하고싶다, 너무 힘들다" 인스타 심경글, 아이언 추모하다 악플에..

쇼미9 래퍼 가오가이 아웃사이더 저격 "이런 병신도 딩고 킬링벌스 나오네"

아이언 아파트 사망현장,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반응 "잘 죽었다 축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