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힙합 서바이벌 예능 게임은 매번 시작할때마다 탈주자가 나오네요.

음주운전, 학교폭력에 이어.. 이번 고등래퍼4는 무려 강간!

성폭행 <<NEW!! 새로운 범죄가 떴는데요

겨우 1화 방송한 고등래퍼에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 

논란의 주인공은 바로 고등래퍼 출연자 "텐도" 강현.

화려한 백발 탈색 헤어를 하고 연예인 스러운 외모로 등장,

아직 싸이퍼 무대는 안보여줬지만 사이퍼 안봐도 이미

외모로 인해서 화제성이 꽤나 있었던 출연자인데요. 

 

"멋있게 랩하는 사람이 없는것 같아서 고등래퍼에 지원했다"라는 강현..

하지만 그런 강현에게 2018년도 강간 당했다는 피해자가 등장합니다.

2월 19일이 고랩 첫방송인데, 첫방한날 피해자 글이 올라오는데요.

[스폰서광고]

 

"고등래퍼4 텐도에게 강간당했다. 여름에 강현 작업실에서

함께 술을 마시다 강간 당했다. 거부했지만 강제로 키스하고

입을 억지로 벌리게 하였고 삽입도 하였다"라는 피해자분..

강현 강간 사건 증거도 있다고 밝히셨어요. 경찰 조사도 받았다고 하고요.

어린나이에 산부인과도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체내사정, 즉 질싸로 인해

사후피임약도 먹었고 부작용도 상당했다고.. 

하지만. 강현의 글이 올라오면서 또 2차전으로 접어드네요

강현은 사과문을 쓰긴 햇으나 억울한 모양. 

"내잘못이 많지만 나도 억울한게 많다."라는데요..헐?

하지만 강현의 인스타그램에 피해자가 다시 등장합니다. 

"200만원 벌금형이 아니라, 200만원 합의금에 

소년보호처분2호를 받았다. 처벌이 약간 달랐을뿐 

성폭행을 했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는다." 오.. 뭐 딱히 억울할것도 없네요

벌금형 안받은건 당시 강현이 미성년자라서 소년법으로 처벌받은것뿐 같고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강현의 생각은 다른지 강현 역시 대댓글을 달았네요

"진심어린 사과? 이미 몇번이고 했다. 이 사과문은

누나에게 올리는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올린거다.

솔직히 우리 합의하고 한거 맞잖아. 내가 디테일하게

1부터 100까지 말할까?"라는 텐도 강현... 에휴.. 

정말.. 사과나 반성따위는 1도 안한것 같은데요..

최근 쇼미더머니9때 오왼이 마약해서 떨어지고

노엘 최용준도 고랩 출연중에 성매매 논란으로 떨어지고

쇼미더머니7 때는 디아크가 역시 성관계 관련해서 먹튀(?)로 하차했죠.

뭐 따지고보면 쇼미 뿐 아니라 가을방학 정바비, 프로듀스101 하민호 등등

다른 장르에서도 성폭력 성폭행 관련 논란 구설수야 끊이지 않는다지만요. 

참고로 텐도 강현도 탈주닌자 클랜이라고 하죠

탈주닌자클랜 은근 사건 사고 많은듯.. 살해협박 논란도 잇었고..

이렇게 멀쩡하게 생겨가지고 고등학생이 강간 성폭행이라니..

무슨 자신감으로 방송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엠넷도, 시즌할때마다

제대로 검증 안하고 넣는 느낌이라 짜증나네요. 화제성 끌려고 그러는지..

 

 

이센스 인스타그램 "한복, 김치는 한국것, 미친 중국 도둑놈들 쳐돌았나" 사이다 일침

데프콘 소년원 수감, 10호 처분 군면제 전과자? "어릴적 패싸움 뿐" sm 해명문

창모 트로피 사건 정리 "더러운 입술 롤드컵 소주잔 빨듯이" 화난 sk t1 팬들

칠린호미 "ㅈㅅ하고싶다, 너무 힘들다" 인스타 심경글, 아이언 추모하다 악플에..

쇼미9 래퍼 가오가이 아웃사이더 저격 "이런 병신도 딩고 킬링벌스 나오네"

아이언 아파트 사망현장,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반응 "잘 죽었다 축하"

비와이 F5 가사, 여혐 동성애 조롱? "예민떠네 생리대 사줄게" n번방 지지 손심바 식구맞네

프콘 김종민 "차태현 거절해 받은 대상" 후려치기 망언, 인성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