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쯤되면 가지가지 한다는 말 밖엔 떠오르지 않네요.

학창시절 학교폭력 학폭 가해자로 논란되었던

쌍둥이 이다영 이재영 다들 잘 아시죠? 그 쌍둥이중

이다영 인스타그램이, 이번에는 도용으로 논란이 되고있네요. 

멋진사진, 멋드러진 사진, 명품 사진, 경치사진등

배구선수 치고 인스타그램 참 멋지게 꾸몄던 이다영..

돈도 많고 좋은데 많이 다니고 멋지게 부지런히 사는구나 햇는데

알고보니 그게 외국 사이트 텀블러, 핀터레스트 사진 퍼와서

도용한거라면?ㅋㅋ 남의 사진으로 멋진척 한거라면?..ㅋㅋ  

 

사진이 한두개가 아니지만 몇개만 가져와볼게요. 

시즌중에 사생활짤이랑 커피사진 카페사진 많이 올려서

시즌중에도 바쁘게 사네 했는데 그게 도용이었다니.

[스폰서광고]

 

정말 쪽팔리고 수치스러운 일이죠 ㅋㅋㅋ왜저러고 사나요 ?ㅋㅋㅋ

있어보일려고 올린거겠죠? 그런가 하면 오히려

"외국계정이 이다영 사진 퍼간거다. 이다영은 피해자다"라는 주장도 있고요. 

하지만 글쎄요.. "저 샤넬 사진 내가 찍은건데

왜 여기잇니"라면서 사진 원작자도 등판하기도 하는등,

이다영이 도용당한 피해자일 확률은 극히 낮아보여요

오히려, 이다영이 올린 사진이랑 똑같은 사진이, 여러군데 퍼져있어서

"이다영이 여기저기서 사진 훔쳐와서 본인인척 도용했다"라고 생각하는게 합당하겠죠. 

 

심지어 구찌 사진 올리면서는 구찌 태그도 함ㅋㅋㅋㅋ

태그는 진짜 좀 공감성 수치.. 핀터레스트나 텀블러 가져온건

좀 읭스럽지만 이뻐서 가져왔구나 그렇구나 한다고 쳐도 ㅋㅋㅋ

 

[스폰서광고]

감성사진 퍼오기가 아니라 남의 사진들 가져와서

본인인척 글 쓰고 댓글까지 ㅋㅋㅋ 허언증에 이어 리플리 증후군?

이다영 선수 진짜.. 주변 다른 선수들이나 지인들은

저게 가짜인거 다들 알거아니에요. 붙어서 숙소생활하고

소지품 뭐 쓰는지 뻔히 아는데 말이죠. 

 

본인이 찍은 사진은 셀카 말고는 다 남의 사진인가요?

샤넬 화장품 사진 역시 어디서 퍼온거 떡하니 인스타에 올린 이다영..

사진 잘찍는다 생각했는데;;; 아니었네요;; 일상을 주작하다니;;

혹시 전에 샤넬 백팩 매고 김연경 저격한 그 셀피도 남 사진인가요..?

 

진짜 여러의미로 중증인듯한 이다영..인생이 거짓말이네요..

민망하고 한편으로는 짠하기도 하고 소름끼치기도 한 이다영..

핀터레스트에 날짜 다 나와있고 이다영 사진보다

핀터레스트 날짜가 훨씬 더 빨라요..으으으.. 

 

다영 이재영 쌍둥이 아빠 이주형 "딸들 ㅈㅅ할까봐 밤잠 설쳐" 부모 인성 수준..

배구선수 박철우 구타 "피꺼솟" 선수 팬 이상열 감독 폭력 저격 인스타그램?

남자 배구 송명근 심경섭 학교폭력? "불알 터트려서 고환 봉합수술" 피해자 폭로글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만행, 현대건설 홈 경기 져놓고 상대팀 축하, 물뿌리기 세레모니?

다영 이재영 학폭 과거 정리.."칼 가져와 협박" 김연경 빡칠

이재영 이다영 엄마 김경희 선수.. 효성 배구단 집단체벌 사건 당사자? 콩콩팥팥?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성추행, 똥침 앞침 성희롱에 똥싸는 동료 촬영? 부모 뭐하냐

여자배구 이다영 극단적 선택 이유, 김연경 불화 때문에 자해 응급실?

김연경 저격한 배구선수 이다영 "괴롭히면 재밌지? 내가 다 터트린다" 인스타 폭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