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진짜 하루가 멀다하고 누가 학폭했니

누가 학폭 가해자니 피해자니 시끄럽죠. 학폭이나

성폭행, 빚투 같은 미투들은 아무래도 일제히 유행하는게 있는것 같아요

묵혀놨던 과거가, 어떤 흐름이 되면 훅하고 터져나온다는 것인데요.

이번 학폭 가해자 주인공은 바로, 큐브의 여자 아이돌인

"(여자)아이들" 멤버 서수진. 키도 크고 몸매도 비율도 좋고

얼굴도 이쁘면서 성격이 굉장히 푼수끼 있어서 좋게봤는데

와..그런 성격이 학폭을? 연예인 이미지 진짜  믿기 힘드네요. 

네이트판, 인스타그램 등에 졸업앨범을 인증하면서

나선 사람은 바로 서수진에게 학폭을 당한 피해자의 언니.

즉 가족을 위해서 발벗고 나섰는데요.. 놀라운점은

이 피해자 언니.. 즉 피해자 가족분이, 네이버라든지 인스타를

가계정 만든게 아니라 본계정으로 하셨단거에요.

[스폰서광고]

 

보통 신분이나 얼굴, 사는지역등 신상을 노출하지 않기위해서

대부분 계정을 새로 하나 파서 폭로를 하는데.. 서수진 피해자 분은

꿀릴것도 숨길것도 없다는 마인드라서.. 아무래도 더 신뢰성이 가는데요. 

 

 

서수진에게 어떻게 당했는지 학교폭력 강도나

수위는 어떤지 알아볼까요. 서수진은 와우중학교를 다녔고..

와. 이름도 특이하네요 와우중이라니 ㅋㅋ 

탁구부, 밴드부 소속이며 친구들도 다 양아치 일진이었다고 하네요.

플라잉볼부도 들락거린 모양. 서수진 발 넓네요..ㅋ 

 

피해자와 피해자 친구를 불러놓고, 서로 뺨을

때리게 하고 지켜보고..교복 뺏어서 입고 돈 빌려가고 = 뺏어가고

먹던거 강제로 먹게하고 돈내라며 돈 뺏아가고..

 

[스폰서광고]

오토바이도 타고 동네 일진 오빠들하고도 친했나봐요;;

왕따와 학폭을 떠나서 일단 좀 놀던 양아치 일진 출신이었군요

지금의 여자아이들 수진 이미지를 생각하면 진짜 매치가 안되는.. 

 

피해자 언니라는 분은 현재 외국계 회사 근무하는

평범한 회사원이라고 하고, 수진이 다녔던 학교에

피해자는 물론, 언니분도 다녔다고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자아이들 팬들은 2차가해를 하면서 수진을 두둔하고 있는듯..

성균관대 에타에도 수진 학폭글 올라왔네요..ㄷㄷ 

알고보니 서수진 학폭 관련이 데뷔초부터 무성했나봐요

올라왔다가 내려가고 올라왔다 내려가고.. 그러다가

요즘의 학폭 폭로 분위기에 용기를 내서 다시 올라온거 같은데..

사실이라면 여자아이들에서 학폭 가해자인 서수진을 퇴출했음 좋겠고

학폭 가해자들은 TV에서 보고싶지 않은게 솔직한 마음이네요 

지금 서신애 인스타에도 "변명은 이제그만"이라는 글 올라왔어요

서신애 역시 같은 와우중 동기동창 출신이죠.. 

 

 

여자아이들 치파오 의상 "한복은 절대 안입히더니" 타오바오 중국 일본 기모노 논란

여자아이들 우기 손버릇, 맏언니 미연 때리고 발로 차고? 찐텐으로 화났네

여자아이들 슈화 분량 논란, 4초? 트와이스 모모 다현 생각나는 파트 분배

여자아이들 슈화 실력 논란, 심각하네! 가요대축제 유나 장원영 아린 비교

여자아이들 슈화 인종차별한 컬투 김태균 라디오, 인스타그램 사과문

여자아이들 Lion 표절? 중국 프듀, 포즈부터 의상 안무까지 도둑질

조병규 학폭, 상인초-석천중-한림예고 동창들 줄줄이 졸업앨범 인증! 컴백홈 하차?

too 차웅기 학폭 "xx털 보인다 ㅆ년아" 성희롱? 피해자라던 사람 페이스북 보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