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착짱죽짱이라는 말이 과하긴 해도 틀린말이 아닌것인지..

중국출신 치고 둘기런 안하는 아이돌이 정말 이제는 거의 없네요.

중국 국적 아이돌은 두가지라고 하더라고요. 이미 중국에 날랐거나,

아님 아직 안날랐지만 통수칠 준비하고 나를 준비중이거나.. 라고..

이번 비둘기, 둘기런의 주인공은 바로 큐브의 여자아이돌

CLC의 멤버였던 엘키. 2015년 데뷔했고 데뷔후로

딱히 이렇다할 히트곡은 별로 없고 블랙드레스 헬리콥터 정도?

안타깝게도 후배인 여자아이들이 훨씬 빨리뜨고 더 잘나고 있지요..

사실상 개점휴업 상태로 활동이 없다시피 한데요 

그런 엘키가 큐브와 계약 해지한게 2월 3일이죠

그당시만 해도 "그나마 중국인 치고는 착하게 활동 많이 했다"며

팬들이 둘기 소리 안하고 곱게 보내줬었는데.. 결국 사건이 터지네요

 

[스폰서광고]

엘키가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한장의 사진..

요즘 중국 인도 국경 분쟁 엄청 심하거든요?

근데 "내가 밟고 있는 땅은 중국이다"라는 사진 포스팅..

아..지긋지긋한 짱개들.. 남의땅 욕심 왜케 내고 남의 바다 욕심..에휴.. 

 

 

엘키 말인즉슨 이러하네요. "아빠가 홍콩 경찰이다.

홍콩경찰인 아버지 안전이 걱정되서 지금까지는

애국심을  표현못하고 참고있었다" 라고.. 지금은 아빠가

홍콩 아닌 본토 중국으로 돌아온건지? 

 

아니 근데 보통 이런 애국심 검증 사상 검증 포스팅은

중국인들의 SNS인 "웨이보"에 올리고 인스타그램엔 잘 안올리는데

엘키는 인스타그램에까지 올리는건..한국팬들은 버리고

본격적으로 중국활동 시작하겠다는 그런 뜻이죠.

 

[스폰서광고]

2월초에 계약해지하고 중국 가자마자 올린 인스타가 저런거라니..

엘키 팬들이 크게 실망하는것도 이해가 가네요.. 

"중국인은 중국인일 뿐이고, 언젠가 반드시 통수를 친다" 

참고로 쯔위 엘키 슈화 쯔엘슈 조합이

"아무리 중국인들이 핍박해도 중국찬양글 안올리는 개념 중국돌"조합이었거든요

근데 그중 엘키가 뒷통수를 쳤으니.. 대만인 슈화, 대만인 쯔위 역시

같은 마음 아니냐 하는 사람들도 있네요.. 중국인들은

홍콩인이고 대만인이고 믿을수 없다고. 아직까지는 태국출신 화교 빼고는

거의 모든 계통의 중국인들이 전부 뒷통수 쳤다고 하네요. 

 

큐브랑 계약해지 하면서 엘키가 썼던글 다시 가져와봤네요

돈때문에 나라 팔아먹으니 좋은지.. 이러니 중국인에 편견이 생기죠

제발 국내 소속사들 중국인들 좀 그만 뽑았음 좋겠어요. 뽑아놓으면 날아가고..

홍콩인인 엘키도 소용이 없네요. 쯔위 슈화는 과연 어떨지...

 

자아이들 수진 학폭 인스타 폭로.. 와우중 동창 서신애 "변명은 이제 그만"

김소현 주결경 한복 인스타 "중국 전통의상 입고 차이니즈이어 알려줘서 감사" 미쳐버린 중국인들

유튜버 다흑님, 중국 조선족에 얼굴 폭행? "더쥬 매장 앞에서 담배 피길래"

트와이스 블랙핑크 한복 의상 표절? 다현 채영 의상.."스타일리스트 죄송" jyp 사과문

clc 엘키 탈퇴 이유? "배운것 활용해서 중국에서 더 많은 일" 전속계약 해지

CLC CD 당근마켓, 선후배가 선물한 씨디를 중고로 판매..인성 논란

여신강림 중국강림, 즉석 마라탕 먹방에 한자 광고판? 짱개 PPL 심각

닝맨 불매 중국 "브루마불에 대만 타이페이?" 불법다운 파일 삭제 선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