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철인왕후"가 혐한 논란이 있었더랬죠.

그런데 이번에는 여신강림이 또다른 방식으로 중국 관련해서 논란이네요..

돈도 좋고 화제성 시청률도 중요하겠지만..그렇다고 해서

중국자본앞에 이런식으로 굴복해도 되는건지.

 

 

논란이 되는 장면들 가져와볼게요. 여신강림은 만화 원작으로

웹툰 만화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드라마에요.

당연히 한국 작가가 그리고 썼고, 한국이 배경이지요.

근데..편의점에 붙은 중국말.. 중국어들.. 이거머죠..

 

한국 여고생이 편의점에서 중국 마라탕을 먹는다?ㅋㅋㅋ

이게 왜그러냐면 제작 지원에 중국 기업이 들어가다보니

중국인들의 제품, 상품이 PPL로 나온거에요

 

[스폰서광고]

와 PPL 드라마 들어가는거 이상한것도 아니고 흔한일이지만

그게 다 한국 제품 한국 상품이지 중국상품 들어가면

한국인이 뭔줄알고, 어디서 어떻게 사요.. 그야말로 중국인 겨냥인데요.

버스정류장의 간판에 써있는 한자 ㅋㅋ 미치신?ㅋㅋ

넘나 짜증나네요 여기가 한국인지 중국인지 ㅋㅋ 촌스런 한자에

중국 물건들 등장하니 그냥 중국 촌동네 같아지는 한자마법 ㅋㅋㅋ

이거 신고 안되나요? 국내 제작 드라마가 한국작품 한국인으로

드라마 만들어놓고, 중국돈 받았다고 나라배경을 중국으로 만들어버리니..

 

[스폰서광고]

당연히 중국 반응은 난리났죠 ㅋㅋ"이게바로 자본의 힘이다"

"자국(=중국) 드라마 보는것 같고 너무 좋다" 등등..

여신강림도 중국돈 받아서 매국노 짓 하는거 아닌가요?

안그래도 중국이 한국 역사 왜곡하고 한국 문화가 세계적 인정받는거

날조해서 중국꺼라고 중뽕 처먹고 있는데 말이죠....

 

한국 고딩이 즉석 훠궈를 먹는다.. 제작사와 방송사가 중국 돈이 아무리 좋아도

중국 앞잡이짓 하면 안되죠. 참고로 TVN 드라마고, TVN = cj 소속이고요

제작사가 "스튜디오 드래곤"인데 대표는 최진희 대표에요.

이미 "나의 아저씨" "김비서가 왜그럴까" "백일의 낭군님"을 중국에 포맷 판매했다고 하죠

별게 매국이 아니에요.. cj가 한국 문화 독점해서 망치려고 하네요..

드라마 더블유 때도 중국 견과류 나와서 먹고 그러더니.....

이거 어디다 항의 못하나요? 이제 티비엔 드라마 불매해야겠어요

우리콘텐츠 우리 문화는 우리 손으로 지켜야지..

한국 드라마에 피피엘 할거면 한글로 바꾸는 정성이라도 있어야지..

 

유퀴즈 88화 의대 신재문 논란, 과학고 특혜 악용 의대 6곳 진학한 출연자

블랙핑크 로제 과사 졸업사진, 쌍커플 없는 백예린? 데뷔전 뉴질랜드 졸사

방탄소년단 rm, 오리 눈사람 집게로 한남더힐에서 만든 DTS 사진 공개

정준하 식당 "연예인이 육개장 직접 배달" 코로나 타격? 마법갈비 요술꼬치

조혜련 교회 대면 예배 사진, 남묘호렌게쿄에서 종교 개종? 코로나 시국에 ..

빅히트 레이블 콘서트 폭망? "끼워팔기 그만" 무료 sm 콘서트 처참 비교

에버글로우 해체? 코로나 확진후 1달간 잠수..위독한 상태? 중국 둘기런?

CLC 엘키 계약해지, 중국 홍콩 멤버의 둘기런 vs 큐브 정산 미지급

최민수 아들 최유성 군대, 공황애 훈련소 퇴소? 한국 연예인 꿈이라더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