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운동 체육계 배구계 야구계 연예인 아이돌 배우 등등

온갖 판에서 전부 학교폭력 학폭 과거 폭로가 터져나와서 난리죠.

정의가 구현되어야 하는게 맞고 사필귀정, 권선징악은 맞지만

그런 한편 매일 일진들이 나오니 대중들의 피로도 역시 전에없이 극심한데요.. 

그런 와중에 최근, 만화가인 이말년 일진설로

큰 이슈와 화제가 되고있네요. 요즘은 이말년이라기보다는

스트리머 유튜버 침착맨이라고 해야할지? 사실 만화는

요즘 거의 안그리고 ㅋㅋ 인방에서 더큰 활약하고 있는 이말년인데요 

 

이말년이 왜 과거 학교폭력 양아치 일진 날라리 이야기가 나왔느냐..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과거 사진 보면 그냥 아 날라린가?

하는 생각이 바로 드실거에요. 잘생기긴 했는데,

굉장히 날티나게 위험한 남자 st로 잘생긴 이말년.

[스폰서광고]

 

참고로 이말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1983년생 39세, 고잔국민학교 / 성포중학교를 거쳐

안산동산고등학교 /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출신이에요. 

일단 건국대학교 출신이라는 점에서 학력은 꽤 괜찮은 편이고

공부도 열심히 해서 무려 수석입학이라고 하죠. 

장학금도 3 번이나 받았을 정도로 학업도 열심히 했다고 하고요.

근데 사진에 빠큐 손가락 욕 무엇ㅋㅋㅋㅋ 자유로운 영혼 이말년.. 

잘생긴 외모에 어울리지 않는 B급감성으로 트위치 스트리머..

재학했던 동산고등학교 역시 그당시 최고 명문고로

중학교 반 3등 이내 정도 되어야 입학이 가능했다고해요.

당시는 경기도 전역이 비평준화 지역이라서 더더욱. 

물론 공부 잘하는 일진도 있다지만, 그래도 공부 못하는 일진이 더 많죠.

[스폰서광고]

 

근데 진짜.. 인상이 저렇고 눈빛이 저렇게 강렬하니

모르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어 이말년 과거 좀 놀았겠는데?" 하다가

"이말년 과거에 일찐이었다더라' "학폭, 왕따 한거아냐?" 뭐 이런이야기도 도는거죠. 

 

 

하지만 이말년 일진설에 대해서는 본인 이말년이

"일진 ㄴㄴ 병신좁밥이었음"이라고 시원하게 해명했네요 ㅋㅋㅋ

날티까리남 이었지만 날라리 일진은 아니었다는 이말년..ㅋㅋ 

기안84 옆에 있으니 더더욱 날티남이 오져버리는 ㅋㅋ

동산고 내신 거의 만점이어야 갈수있는 곳인데 ㅋㅋ 전교 상위권만 가는ㅋㅋ

저 얼굴로 공부도 잘해버리는 이말년 너무나 반칙캐인것..

저런 관상이 병신좁밥이었던 안산.. 그곳은 도대체..

존잘 일진맨 침착맨.. 일진도 일진인데 이말년은 약간

일본가면 야쿠자 할 관상이죠. 동산고 자체가 워낙에 겁나 홀리하고

착한 학생들 투성이라 날라리 하기 힘든 환경이긴 하고요.

눈을봐라 그럴사람이 아니다 라는 말 안믿지만..이말년은 왠지 그렇네요..ㅋㅋㅋ

 

안84 웹툰 만화가 은퇴? "발라드 가수 꿈" 비전공자 솔비 욕할땐 언제고..

주호민 천안함 조롱 비하 과거, 인간어뢰? 기안84 "시민독재" 두둔하더니..

김풍 북한 김정은 친척? "나도 백두혈통 김씨일가, 전주김씨 태서공파 36대손"

기안84 사과문 "웹툰 여주 조개 여혐" 전현무 박나래 화사 무단 희화화는?

침착맨 샌드박스 저격 "이럴거면 계약해지 회사접어" 유튜브 뒷광고

기안84 자동차 아우디Q7, 17만킬로 중고 외제차 산 이유는?

자아이들 수진 학폭 인스타 폭로.. 와우중 동창 서신애 "변명은 이제 그만"

이다영 인스타 도용? 구찌 샤넬 사진, 핀터레스트 불펌.. 인생이 거짓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