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넷플릭스에 한국 드라마 예능들이 방영되면서

 

한국은 물론 일본이나 중국 혹은 서양까지도 한류드라마가 큰 인기죠

그중 사랑의불시착 같은 경우는 일본에서도 대히트한걸로 아는데요

 

 

만화가 김풍역시, 종영후 뒤늦게 사랑의불시착을 정주행한다고 밝혔는데요

유치하지만 재미있다고 칭찬함은 물론, 북한 주민들이나 북한장교들이

사용하는 용어나 단어등이 정확하다고 고증도 칭찬하기도 했더라구요.

 

그리고..  그것보다 더 대단한 사실을 밝히기도 한 김풍.

북한은 다들 아시다시피 김일성 > 김정일 > 김정은 김씨부자가

독재를 하고있고..북한에서 김씨부자는 왕..아니 신과같은 존재죠

 

[스폰서광고]

그런데 그런 엄청난 존재가 김풍과 혈족, 친척관계다? ㅋㅋ

알고보니 김풍과 김정은이 같은 집안이라고 하더라구요..

"작품 때문에 예전에 북한 취재를 했다. 근데 진짜 북한사람이

쓴것처럼 대사를 너무 잘썼다. 전형적인 말 말고 진짜 북한말"

김풍이 이러자 침착맨 이말년이 "이분이 맞다고 하면 진짜 맞는거다.

왜냐면 이분은 백두혈통이다. 실제 김일성 김씨다'라고 받아침.

또한 이말년의 말을 주호민이 거듭니다. "김풍이 저번에 말하길

자기는 전쟁나면 선산으로 가면 된다고 하더라 .거기는 폭격을 안한다고"라고..

즉 김풍의 선산 =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김씨부자의 선산 ㅋㅋㅋㅋㅋㅋ

 

[스폰서광고]

이때까지만해도 개드립 뻥인줄 알았는데.. 김풍이 진지하게 말함

"전주 모악산이 선산입니다. 전주김씨 태서공파. 제가 36대손이에요.

김정은 아저씨가 아마 35대 손일거에요. " 라고.....

 

아니 근데 김정은 나이가 어릴건데 김풍보다 항렬이 높나요?

찾아보니 김풍 나이는 1978년생 43세로 나오고요,  김정은은 1984년생..

84년생이면 37살이니까 김풍이 훨씬 나이는 많지만 항렬은 아래네요 ㅋㅋ

 

근데 진짜 사랑의불시착 할때 탈북자 출신 보조작가가 있어서

대분 감수 다 해주고 그랬다고 하죠. ㅋㅋ 이제 전쟁나면 전국민들이

전주 모악산에 우굴우굴 모여잇을듯..ㅋㅋㅋ

 

 

시크릿넘버 수담 "있지 예지 닮은꼴? 내 눈이 그리 작나?" 외모비하

김연경 운동화 사건, 일본 협찬사 신발에 "대한독립만세!" 광복절

고경표 BJ쎄히, 룸싸롱에서 트젠 초이스? 신화 이민우 누나 술집일뿐

엑소 찬열 레몬 커버, 광복절 날 굳이 일본 가수 노래 영상을 인스타에?

샘오취리 "대한민국" 티셔츠 입고 MBC 출근, 여전히 한국돈 벌고픈듯?

KBS 화장실 몰카, 공채 32기 박대승? 여자 화장실 들어가서 직접..

빅스 홍빈 군대, 대학원 휴학계 냈다가 영장.. 원치않았던 입대 당황!

박진영 종교 구원파 해명 "사이비 아님" 유병언 건물에서 스터디 해놓고

신정환 bj철구 합방? 인스타그램 해명문 "섭외후 취소, 개인 유튜브 예정"

김구라 남희석 저격 해명 "남얘기 끊고 등돌린게 아냐.. 모니터 보는것"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