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데뷔 3개월차 걸그룹이 선배그룹 선배님에게 반말을 한다?

닮았다는 말에 싫은듯한 반응을 한다? 도저히 생각할수가 없는 일이죠.

올해 5월 데뷔한 "시크릿넘버"라는 신인 걸그룹..

그 그룹의 "수담"이라는 멤버가

 jyp 걸그룹 "있지"의 "예지"외모 비하를 한 사실이 알려졌네요.

시크릿 넘버는 "바인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에요.

멤버 구성은 레아(일본) 디타(인도네시아)

진희(한국 미국 이중국적) 수담(한국) 데니스(미국) 이렇게

국적이 매우 다양한 다국적 걸그룹인데요.

이번에 논란의 발언을 한 수담은 1999년생으로 나이는 살..

이화여대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하고있는 춤 담당 멤인가봐요.

수담은 디타와 같이 인스타 라이브를 하고 있었고요

라이브 도중에 이런 대화를 나눠요.

 

[스폰서광고]

디타 : 옆사람 예지 닮았다고? ㅎㅎㅎ 대박

수담 : 예지? 그렇게 오늘 내가 예지 닮았나

수담 : 쌍꺼풀이 없어보이나? 눈이 작아보이나?

디타 : 아 ~ 입닫고 있으면 예지 닮았다고

수담 :(주먹으로 눈아래 가리면서) 이렇게

디타 : 응 그냥 요기 (눈위를 가리키면서)

수담 : 그래요

디타 : 근데 웃고있으면 리아닮았대.

 

아니.. 불특정 다수가 볼수 있는 방송에서

먼저 데뷔한 선배님을 예지선배님이라고 안하고

예지라고 부른것도 ... 아 예지보다 나이가 많나요?

나이랑 상관없이 선배는 선배지 않나요?

 

[스폰서광고]

있지 예지 팬들도 난리났어요 기분 나쁘다고

사실상 외모비하하고 선배 대접 안해주고 무시한건데..

예지 못생겼다는듯한 표정과 늬앙스로 말하니까요..

 

게다가 수담은 시크릿 넘버 데뷔 당시에 학폭 논란도 있었죠.

수담과 고등학교 동창이라는 피해자가 SNS에 폭로글을 쓰기도 했거든요.

일단 기본적으로 저 라이브방송 보면 수담 말투 자체가

좀 기분나쁘고 날티나는 말투더라구요. 사람 인성은 말투와 말본새에서 나오는데..

아직 이런저런 사고 안쳣을진 몰라도.. 좀 쎄하긴 하네요.

 

웹툰 방탕일기 단지 작가, 노트북 도둑질 범죄 경험으로 돈벌기 논란

sbs 동물농장 애니멀봐 호돌이"뒷다리 파업" 장애견 희화화 비하 조롱

신정환 bj철구 합방? 인스타그램 해명문 "섭외후 취소, 개인 유튜브 예정"

김구라 남희석 저격 해명 "남얘기 끊고 등돌린게 아냐.. 모니터 보는것"

기안84 사과문 "웹툰 여주 조개 여혐" 전현무 박나래 화사 무단 희화화는?

박진영 라디오스타 "니쥬 케이팝 기술 일본유출? 계약한 가수일뿐" 매국노 해명

박진영 선미 "구원파 해양심층수 물 마시면 낫는다" 유병언 쇼핑몰 홍보?

카라 김성희 근황, 양지운 성우 아들과 결혼.. 여호와의 증인 종교활동?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