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국이 잠잠하다 싶더니 이번에 또 사고를 치네요.

한국 케이팝이고 한국 문화고, 전부 지들 꺼라고 우기던 중국..!

이번에는 한국예능 "런닝맨"을 두고 불매를 선언했는데요.

 

일단 왜 또 중국이 트집잡나 살펴봐야겠죠. 런닝맨은

최근 회차에서 브루마불을 했고..아시다시피 브루마불은

전세계 일주를 하면서 세계 각 나라의 수도에 건물을 짓는 게임.

문제는.. 중국의 베이징과 대만의 타이베이가

따로 적혀있다는거. 중국은 여기서 난리가 난거죠

대만도 중국의 일부인데 왜 따로 표기를 하느냐 뭐 이런 난리 ㅋㅋ

아니 브루마불 만들어진 20~30년전엔 당연히  서로 다른 나라였으니까요 ㅋㅋㅋㅋ

 

[스폰서광고]

이걸두고 런닝맨을 불매한다고 그러는건데

문제는 이 사람들이 런닝맨 저작권을 애초에 돈주고

산적이 없다는거죠.. 즉 불법으로 파일 다운받아보면서

파일 삭제하면서 불매라고 하는거. ㅋㅋㅋㅋ

참.. 전혀 무섭지 않은 불매선언인데요. 어차피 중국에서는

우리나라 예능 다 베껴가고 표절해서 방송중이고,

특히나 런닝맨은 "달려라 형제"라는 프로그램으로 원래 2014년부터

sbs랑 중국쪽이랑 공동제작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갑자기 "이제는 한국적 요소를 빼겠다"라고 하면서

한국에게 저작권료 지급, 수입배분 안하겠다고 나선거죠...

중국 수법이 이런식이죠. 처음엔 돈 많이 준다고 꼬셔가지고

노하우나 기술같은거 빼먹고나면 토사구팽..

 

[스폰서광고]

중국쪽에서 한국 게이머 빼가는 방식도 그렇고, 한국의

고급기술 유출도 그런방식이에요. 고위임원 수십억 연봉으로 꼬셔서

기술만 빼먹고 2~3년 쓰다가 해고시켜버리는. 딱 런닝맨도 그렇죠.

그놈의 하나의 중국.. 여러개의 중국이 되길 기도하는 중..

어차피 불법으로 런닝맨 훔쳐서 봤으면서 말이 많네요

누가 중국에서 봐달래요? 중국엔 그렇게 자국예능이 노잼인가요?

왜 자꾸 남의나라 한국꺼 뺏아가고 훔치지 못해서 안달난건지.

불법다운 영상파일을 삭제 < 이부분이 너무 코미디네요 ㅋㅋ

니들 짭닝맨이나 보시길..아니 그냥 이쯤되면 전세계에서

부루마불에 중국 이름을 빼버렸음 좋겠어요. 정신적으로는 한국의 속국이면서..

 

영탁 찐이야 해외 강제진출 "BTS 진이라고?" 해외 아미들 폭발적 반응

방탄소년단 슈가 "한복은 한국 고유문화, 무대의상중 IDOL이 최고" 사이다

케이티 김 YG 양현석 저격 "케이팝스타 데뷔 약속..but 가짜 보석함"

에버글로우 시현 코로나 확진, 수지 닮은꼴? 아린 양팡 정채연까지

보아 고양이 사라 "키운거 no, 신비해보이려고 이수만이 시켜서" 황당

에버글로우 코로나 확진, 왕이런 시현? 유희열 스케치북 출연했던데

혜민스님 뉴욕 리버뷰 아파트, 집 또 있어? 라이언봉석의 열반 플렉스

제시 엉덩이 수술 전후? 엉덩이 보형물 수술 부작용 카디비 니키미나즈 사진

홍수아 예전얼굴 "성형수술 때문에 중국 공항 잡혀..but 후회는 없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