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헤어진 커플..아니 이혼한 부부들이 나와서

재결합 혹은 사이호전을 위해서 출연하는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요즘 우이혼 시청률이 아주 장난이 아니죠? 어지간한 리얼예능과는

결을 달리하는 마라맛 예능.. 그것이 바로 티비조선의 우리이혼했어요.. 

맘같아서는 우이혼 출연하는 이영하 선우은숙

이하늘 박유선 최고기 유깻잎 등등 전부 다 재결합하고

상처 치유하고 잘 살앗음 좋겠지만 재결합이라는게 그리 쉽지않죠.

그런 와중에 최근 이하늘이 "난 너랑 잘수잇어"라는

역대급 폭탄발언을 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와우. 

 

상황은 이러해요. 이하늘과 박유선의 마지막 이야기가 방송되었던

지난 15일편.. 이하늘은 박유선을 만나서 식사를 하고요.

밥먹으면서 재결합에 대한 본인의 이야기를 털어놓더라고요.

 

[스폰서광고]

"주변에서 재결합 하라는 이야기가 많다. 0이 이혼이고

1이 재결합이면 우리는 그 중간인 0.5다. 나는 지금 감정이 좋다"

라는 이하늘의 말. 딱 지금이 좋다 뭐 그런뜻이죠? 

그러자 박유선 역시 "우리가 더 이어질것 같으냐"라고 묻고

이하늘은 "우리 지금 관계에서 잠만자면(섹스만 하면)

다시 시작하는거 아니냐. 마음이 있어야 살도 부빌수 있다.

나는 지금도 너랑 잘수있다"라고 받아쳐요.. 음.. 그렇긴 하죠. 

이에 박유선은 이하늘에게 이렇게 답해요.

"그건 익숙해서 그런거 아닐까 .시간 가면서 자연스레 가면 되는것"이라고..

근데 이하늘은 다르죠. "난 시간이 없다. 남자로서 DNA라고 해야하나.

남자보다 사람이 되어가고 있다"라고..아무래도 이하늘이

나이가 많다보니..성기능이 원활해지지 않는 그런 나이도 곧 오는거겠죠..

 

[스폰서광고]

하지만 박유선은 "그것도 타이밍이 맞아야한다. 흘러가는대로 가보는거지

어쩔수 없다. 난 오빠가 지금 이단계를 얼마나 소중하게

여기는지 안다"라고..부드럽지만 단호하게 마무리 하더라고요.

참..안타깝네요. 재결합이  쉽진 않은듯. 하긴 쉽게 재결합할거면

애초에 이혼 자체도 안했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하늘 박유선 커플이 제일 안타까운건.

이영하 선우은숙처럼 바람이나 고부갈등이 있었던것도 아니고

유깻잎 최고기처럼 육아의 힘듬과 시아버지 등 사돈간 불화도 아니고..

이하늘 박유선은 고부도 없고 육아도 없거든요? 상대적으로 가장 재결합에

어려움이 없는 그런 커플인데..그런 커플마저도 재결합에 실패하는게 넘 현실적이고

넘 마음아프고 안타까운거죠.. 

서로 가까운 곳 차로 10분거리 아파트에 이사해서

이제 더 자주볼건데.. 재결합을 방송에서 하지않은건,

좀더 신중하게 하려고, 방송통해서 급하게 안하려고 그런거라고 믿고싶네요.

이하늘이 모과야 모과야 하면서 박유선 아껴주는것도 넘 보기 좋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다시 관계 회복하고, 행복하게 재결합 했음 하네요.

 

 

유깻잎 "재결합 X, 재혼할거면 이혼 안 했을것" 최고기 오열 우리이혼했어요

클론 구준엽 두피 문신, 탈모 대머리에서 삭발 변신? "이하늘 홍석천 추천"

이하늘 박유선 "우리 이혼했어요" 11년 사귀다 결혼, 1년반만에 헤어진 이유?

김창렬 아들 김주환 최근 근황, 키는 이미 아빠 넘어섰네! 훈훈 미모

보아 DOC 이하늘 사건, 꽃다발 발로 차고 무대 난입.. 인성 수준

dj doc 이하늘 결혼, 베이복스 신지 괴롭히던 인성 여자친구한테는 어떨까?

심은진 전승빈 불륜? "제 인스타에 댓글달지마세요 홍인영 어머님" 결혼 연애 기간이

김송 인스타 악플 "애자새끼 돌보지말고 동반ㅈㅅ해" 강원래 바람 간증이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