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이혼했어요 보면서 최고기 유깻잎 커플이

잘되기를 , 다시 만날수 있기를 기도했는데 결국은 마지막이네요.

두사람의 다양한 추억쌓기, 다양한 시도, 여행 등에도 불구하고

두사람이 다시 원점으로 돌아왔다는 소식인데요. 

참 안타깝고 씁쓸합니다. 엊그제 우이혼에서

최고기 유깻잎의 마지막 만남이 전파를 탔죠?

두살마 첫 재회 장소였던 경기도 파주에서 마지막 여행을 한 두사람..

두사람은 함께 진지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보냈었는데요. 

 

"산을 깎는다"라고 하면서, 아버지를 다시 안볼 생각도했던 최고기..

아버지는 "오늘 또 만나러 가나, 또 구혼하나. 찰영쉴때도 허심탄회하게 해봐라"하면서

최고기와 유깻잎의 재결합, 재혼을 응원하는듯한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스폰서광고]

아니 근데 사실, 알고보니 최고기가 유깻잎에게 거절당한게

전 방송이 처음이 아니었단것도 공개되더라고요. "사실 나 두번째 까임이야"

라고 털어놓는 최고기.. 카메라 안돌아갈때 한번더 고백했다는 뜻이겠죠? 

그리고..그런 최고기에게 직접 써온 친필 편지, 자필 편지를 전한 유깻잎..

최고기는 유깻잎의 편지를 읽으면서 울음을 터트리더라고요..

"이혼하고 나서 해보는게 더 많아서 씁쓸하다.

내가 그날 홍대 놀이터에 안갔으면 우리는 만나지않았겠지.

만나지 않았을 우리는 지금 어떨지도 생각해봤다."

"멋있고 존경했기에 지금 솔잎이까지 낳게된것같다.

그러나 서로에 집중하기보다는 솔잎이에게 집중했고

일,가족까지 신경쓰느라 서로를 위로해주지 못했다."

 

[스폰서광고]

"내가 많이 미안했다. 더 이해해주지 못해서 미안하다.

부족한 나랑 살아주느라 고생많았다. 우리 관계는 여기까지만하고

부모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자"라는 것이 유깻잎 편지의 내용..

아.. 결국.. 이변은 없었네요..역시는 역시였네요.. 

유깻잎의 편지를 읽고 눈물을 흘리며 오열한 최고기..

마지막으로 한번만 안아보자라고 하고 최고기와 유깻잎은포옹을 해요

포옹하고 나서 '안으니까 느낌은 똑같네"라면서 농담하는데

최고기가 어찌나 짠하던지..ㅠㅠ 늘 보면 말도 제대로 못하고

믿음직스러운 모습도 없고 시아버지로부터 든든한 방패도 못되고

남자다운 매력은 없었지만 그래도 너무 짠하고 안쓰럽고 불쌍하더라고요..

그러고나서 유깻잎이 (유정희 = 유예린) 본인 인스타그램으로

인스타 라이브를 켰고, 재결합을 물어보는  팬들에게

손으로 X 엑스 모양의 제스쳐를 취하면서

재차 "재결합은 안해요"라고 하더라고요. 재혼할거였으면

애초에 이혼도 안했을거라고 아주 단호한 입장을..

 

슈주 성민과 비교되는 김기범 "슈퍼주니어에 피해갈까봐 예능 출연도 거절" 유튜브 김희철 출연?

차은우 눈물 "결혼하고 싶다" 양세형 "이혼했었니?" 목 상처 이유는?

여자배구 이다영 극단적 선택 이유, 김연경 불화 때문에 자해 응급실?

싱어게인 요아리 학폭 일진 과거 ? "사고쳐서 중2때 자퇴, 일진 중에서도 짱"

김사은 성민 "슈주 활동중 몰래 결혼준비" 유튜브, 빡친 슈퍼주니어 팬들 반응

깻잎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출연 후회, 최고기와 재혼 안하는 이유는.."

이하늘 박유선 "우리 이혼했어요" 11년 사귀다 결혼, 1년반만에 헤어진 이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