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펜트하우스의 박은석이 크게 인기를 얻게되면서

나혼자산다 까지 출연하게 되고.. 그러면서 박은석의

강아지 유기, 애니멀호더 등에 관련된 논란이 엄청 터졌었죠?

뭐 강아지를 유기했다 파양했다 하는 논란에 대해서는

충분하진 않지만 그래도 8마리중 3마리 이상의 소재를 밝혔고

결론적으로는 다른 주인 만나서 강아지들 행복하게 산다고 하면서

대충 논란이 끝난걸로 아는데요. 그런 박은석이 최근 

강호동의 토크 예능 "밥심"에 출연을 했더라고요. 

미국생활.. 연기위한 자원입대. .슬럼프..

미국 영주권 포기..그리고 서클렌즈에 대한 오해까지.

그 모든 논란과 이슈에 대해서 시원하게 해명을 한 박은석.

[스폰서광고]

 

 

다른 이야기들도 다 재미있지만, 특히나 서클렌즈,

써클렌즈에 대한 오해가 상당히 재미있었네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박은석 써클렌즈 논란은 오해였는데요. 

아시다시피 박은석이 사극 "역적"에 출연한 적이 있죠.

근데 연기하는데 감독님이 "컷" 하더니 갑자기 다가와서

"은석아 너 써클렌즈 꼈어 안꼈어?"라고 물어보시더라는..ㅋㅋ 

박은석은 서클렌즈 낀적이 없으니 당연히 안꼈다고 하고요.

이에 제작진중 절반이 환호를 ㅋㅋㅋ 절반은 실망..

알고보니 제작진들끼리 "박은석 서클렌즈 꼈다 안꼈다"로 내기를 했다고.

 

[스폰서광고]

 

근데 사실.. 눈동자가 커보이는 서클렌즈가 다른 현대극이나

아이돌 무대라면 모르겠으나.. 정극.. 그것도 사극에서 낀다? 욕먹는거죠.

구혜선도 서클렌즈 사극찍을때 껴서 얼마나 욕먹었는데요. 

박은석은 흔히말하는 "개눈"으로, 눈동자 자체가

다른사람들에 비해서 월등하게 크다고 하네요

정확하게 말하면 눈동자 검은자가 큰거겠지요. 

mc 강호동 역시 직접 박은석 눈을 육안으로 가까이에서

관찰한 후 "본인 눈 맞습니다. 렌즈 아닙니다"라고

박은석의 서클렌즈 해명에 대해서 인정을 해줬네요. 

근데 참..연예인들은 얼굴작고 다리길고 뭐 이런거는 알았는데..

눈동자가 크고..뭐 이런것도 있네요. 타고나는거지만요.. 

 

박은석 인스타 해명글 "파양 고양이 강아지 푸들, 지인들이 더 잘키워주는 중"

박은석 강아지 동물학대? 가방에 넣고 자전거, 2시간 물 안주고 몰리 가두기..

은석 강아지 유기 상습파양 논란, "8마리 사라졌다" 로건리 동창 폭로 인스타

여자배구 이다영 극단적 선택 이유, 김연경 불화 때문에 자해 응급실?

싱어게인 요아리 학폭 일진 과거 ? "사고쳐서 중2때 자퇴, 일진 중에서도 짱"

김사은 성민 "슈주 활동중 몰래 결혼준비" 유튜브, 빡친 슈퍼주니어 팬들 반응

자배구 따돌림, 염혜선 왕따시키는 KGC인삼공사? 김연경 저격 쌍둥이 이후 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