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싱어게인에 출연했던 가수 요아리가 , 뒤늦게

학교폭력 학폭으로 화제가 되었던게 엊그제이죠?

어제 네이버 실검은 온통 요아리 학폭 요아리 과거 등등이었는데요.. 

이에 요아리 본인이 직접, 학폭 루머에 대해서

해명의 글을 썼더라고요. 아직까지는 요아리 말이 맞을지

혹은 피해자 라고 주장하는 사람의 말이 맞을지는 모르겠지만요. 

보시다시피 "싱어게인 탑6 일진출신 k양"이라고 네이트판에 저격글이 올라왓었죠..?

피해자라고 하는 글쓴이는 밝히기를 "요아리 강미진과

같은 학교를 다닌 동기 동창이다. 요아리는 일진이었고

일진중에서도 짱이었다'라고 저격했어요.

 

[스폰서광고]

또한 요아리가 중학교를 중퇴한 이유에 대해서도

"사고쳐서 짤린거다. 다른학교에 복학했지만 

복학한 중학교에서도 다시 짤렸다"라고 주장을 하기도 했어요. 

그리고.. 그 저격글에 대해서 해명글을 쓴 요아리는 이러하네요.

"나는 소속사도 없고, 이런일에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모른다.

프로그램에 폐를 끼치지 않을지 걱정하다가 결승이 끝난

지금에서야 글을 남긴다. 내 신상에 대한글은 사실이 아니다'

 

 

"중학교 1학년을 반년정도 다녔다. 단정한 학생은 아니었으나

이유없이 누굴 괴롭히거나 때리는 가해자였던적은 없다.

싱어게인 마지막 축제에 내가 폐를 끼친거 같아 죄송하다"라고 글을 쓴 요아리.. 

 

[스폰서광고]

 

요아리는 학교를 그만둔 이유에 대해서 "가정환경이 불우해서

중학교 얼마 못다니고 미용실에서 미용사로 일했다 .한달에

40만원 받았다"라고 밝혔던 과거도 있지요.. 

근데, 루머에서는 '중2때 맞았다' 라고 했는데..

정작 요아리는 중학교 1학년 중반에 자퇴했다고 했거든요..

피해자가 거짓말이라면, 서바이벌 중요한 타이밍에 악질루머를 퍼트린거죠.. 

요즘 보면 실제 같은 학교 출신 동창들이

일부러 루머 만드는 경우도 많다고 하죠.

요아리의 말이 거짓인지 사실인지는 모르겠으나

요아리 말대로 "안한 일에 대한 증거를 어떻게 보여줘야할지 모르겠다'

라는 말이 가슴에 와닿네요..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처벌을

좀더 강하게 하면 이런일이 좀 줄어들려나요.

 

싱어게인 요아리 학폭 일진 과거 ? "사고쳐서 중2때 자퇴, 일진 중에서도 짱"

미스트롯2 진달래 학폭 "임신 못해도 돼" 배 때리고 귀 고막 터지고..학교폭력

데프콘 소년원 수감, 10호 처분 군면제 전과자? "어릴적 패싸움 뿐" sm 해명문

갓세븐 영재 학폭 "서로 몸싸움 한것" JYP 입장.. 목포 기계공고 과거

박경 학폭 피해자 인스타, 사재기 옹호하고 마미손 저격?

에이전트H 학폭 해명 정리 "실명될뻔한 사촌동생 왕따시켜서, 폭행으로 응징"

sf9 다원 학폭 2차피해자 등장 "초 중학교? 난 고등학교때 왕따 당했다"

sf9 나인 학폭 가해자 논란, 릴레이댄스 입막고 욕하던 걔? 졸업앨범 인증

하트시그널 시즌3 천안나 학폭 해명? "양심있니?" 싸늘한 블라인드 라운지 반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