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한국 힙합씬 분위기가 전에없이 전투적이네요

이건 마치 제2의 콘트롤 디스전 대란..!

루피가 먼저 "한국에 힙합은 없다"라고 광역 도발걸고

이에 심바, 쿤디판다등이 맞저격을 하고.

이와중에 스윙스가 등판해서 주어없이 깠죠?

가짜 교포가 교포인척 하는거 싫다는 내용은

아무리봐도 스윙스가 루피 저격한것 같은데요.

근데 그런 스윙스의 돌발 언행이 많은이들을 자극중이네요.

사실 스윙스가.. 대표적인 사짜죠. 말은 번지르르한데

언행일치가 안되는. 루피 뭐라고 할 자격이 없죠 ㅋㅋ 

 

여하간 스윙스가 루피를 저격하는듯한 인스타 스토리를 올리자

"얌모"라는 프로듀서가 글을 올려요. 

뭐 요약하자면 "힙합 위하는척 하지만 프로듀서들

비트 비용 깎고 후려치고 진짜인척 하지마라" 이런내용.

 

[스폰서광고]

스윙스는 "내가 유명하니 나랑 작업하면 너도 이득이다"

뭐 이런 논리로 비트값을 깎거나 혹은 안주거나 했다는데

이게 사실이면.. 오..힙합에도 열정페이가 있네요.

역시 헬조선이라고 해야할지.

이에 스윙스 바로 발끈하면서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문 작성합니다. "가격 맘에 안들면 팔지말던가"라고 하는데

사실 유명 래퍼가 깎으면 신인 프로듀서 비트메이커들은

울며 겨자먹기로 팔아야 하거든요. 

참고로 비트 가격? 기본 타입비트가 20만원 선이고요

유명 프로듀서들도 비트값 100만원도 못받는다고 해요.

20만원이면 한달에 10개는 팔아야 생활하겠네요.

스윙스의 해명문.. 하지만 수그러들지않고

프로듀서 드레스코드 블랙(영브러드엑스)이 스윙스 저격에 나셨죠.

참고로 이분은 BTS등 케이팝 가수랑 작업하고 빅히트쪽이에요.

 

[스폰서광고]

"케이팝 하면서 역겨운 사람들 많이 봤지만

스윙스 니가 그중1등. 찌질하고 병신, 이기적인 미친 꼰대쓰레기"

"빅뱅 탑, 방탄소년단 정국이 너를 밈으로 쓴건

널 멋지고 존경해서 쓴게 아니라 웃겨서 쓴것"

와우..강력하네요. 이분 원래는 래퍼였다가 지금은

작곡가 프로듀서로 전향해서 힙합씬을 떠난 상태거든요.

근데 스윙스가 더콰이엇 뒷담까고 욕하고 이간질 했다는거 좀 충격이긴 하네요.

 

그리고 그중 가장 강력한 파급력을 가진게 바로 애쉬비 디스.

사실 프로듀서들 여럿이 디스하는거보다 애쉬비 한방이 크네요.

프로듀서들 저격에는 맞디스 해명글 내던 스윙스,

애쉬비의 저격엔 말 한마디 못하네요

"나한테 사과할거 있는거 알죠"..

사실 사람이 사건 터지면 돈 아니면 여자문제인데

애쉬비... 뭔일 있었나요? 예전 타이미 사건과 비슷한건가요?

(딥플로우가 스윙스랑 타이미에게 뽀뽀라도 해보라고 장난쳤는데

스윙스가 진짜 하려고 해서 타이미 빡침)

 

참고로 애쉬비가 어떤 사람이나면. 본인이 몸매 섹시하고

그런 캐릭터인거 알아서, 어지간한 섹드립은 쿨하게 받아주는 사람.

스윙스가 애쉬비에게 어떤짓을 했는지 그리고 스윙스가

임보라랑 헤어진 이유가 애쉬비랑 관련 있는지도 다들 관심을 갖고있네요. 

 

방탄소년단 정국, 스윙스 "우사인볼트"밈 우스꽝스럽게 흉내? 스윙스 반응은..

스윙스 김제동 저격 "덤프트럭으로 깔고싶어, 강연보다 토 나와" 싸이 입장은?

스윙스 니플패치 "남자 유두를 왜보냐 스트레이트 라면.." 꼭지 저격에 발끈 인스타

스윙스 몸무게 100kg, 임보라 결별후 새여친 만난다더니 다이어트 요요?

고등래퍼 최하민 "노름 도박, 건보료 600만원 미납 생활고" 스윙스 뭐하나?

스윙스 얼굴에 낙서한 탑 사건, 여친 임보라 좋아해서? "욕먹을까 걱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