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 아이돌 팀에 속한 중국인 멤버들이

"우린 절 안한다. 무릎 안꿇고 고개 안 조아린다"

갑자기 이러고 나서서 다들 어안이 벙벙하죠?

에버글로우 왕이런이 스타트 끊더니..

에스파 닝닝이 절 새배 거부하고요.

심지어 세븐틴 중국 멤버들 역시 그 대열에 동참하네요.

무슨.. 인사일 뿐인데, 새배 절하면 영혼이라도 뺏기나요? 

중국에선 "남아슬하유황금"어쩌고 하면서 발작하는데

웃기게도 이게 원래 있던 문화도 아니고, 중국인들도

모르는 경우가 많아요. 사실상 한국에 있는 중국인 아이돌들만

이러고 있는거고요. 

 

[스폰서광고]

요즘, 아이돌 그룹

중국 아이돌이 절 거부하는 이유?

중국인이 소국인 한국 너희들에게 무릎꿇기 싫다

비록 지금은 돈벌고 인지도 올리려고 한국에 속해있지만

난 언제든 중국으로 돌아갈것이다 그때까지만 참는다..

뭐 이런 뜻으로 봐도 무방하지 않을까 싶네요. 

실제로 세븐틴 멤버 중국인 두명만 세배 절을 거부하고

나머지 멤버들만 절을 했네요. 뭐 이게 복종같나요?

걍 새해 인사에요 복받으라고 하는. 진짜 어이가없는..

참고로 세븐틴 중멤 전적이 아주 화려한데

홍콩경찰 응원, 남중국해 발언, 하나의 중국 지지

동북공정 그 모든 발언을 했더라구요 올클.

 

[스폰서광고]

요즘, 아이돌 그룹

근데 엑소 NCT만큼 유명하지 않아서 묻힘..

다들 세븐틴에 중국인 있는지도 모름.. 

멤버가 13명이나 되는데 중국인 2명 정도는 빠져도 되지않을까 싶은..

본인들도 인지도 유명세 있었음 벌써 떠났겠죠

근데 아직은 안유명하니까 한국 붙어있는거고요. 

참고로 엑소때만 해도 새배, 절 거부하는거 없었어요

이땐 다들 잘만했음요. 갑자기 생긴  풍습이에요.

한국 잘나가고 세계에서 케이팝 열풍부는거

아니꼽고 질투심나고 이기고싶다 이거겠죠. 

설국열차 크리스 에반스도 어리둥절 하면서도

남들 고사 지내고 절하니까 옆에서 같이 절하던데..

문화에 대한 존중이 없는 중국 정말 한심하네요.

한국인한테 무릎꿇지 않겠다는 그들의 자존심이 보여서

것참..ㅋㅋㅋ 땅도 넓고 사람도 많은데

케이팝 가요, 빌보드 아이돌, 한국 영화같은거 왜 못만드는지.

 

에스파 닝닝 절 거부, 중국인은 새배 안하나? 비둘기 에버글로우 왕이런 같네

에버글로우 왕이런 새배 거부 "중국인은 무릎 안꿇어" 비둘기가 또?

에버글로우 왕이런 중국행 비둘기? "학업 이유, 활동중단" 중국식 인사 하더니 결국

에스파 닝닝 올림픽 금메달 버블 논란, 퇴출 탈퇴 요구? 중국 "좁은땅의 한국인, 포용력 좀"

에스파 닝닝 버블 "중국 쇼트트랙 금메달 기뻐" 올림픽 편파판정 당한 한국 부글..

이수만 망언 "중국 1등하게 도와야" 심각한 매국 친중 중국병 상태 + NCT 병크

NCT 윈윈, 중국 소속사 이중계약 집둘기 or 먹튀 탈퇴? 제2의 빅토리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