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뜨고나면 본국으로 비둘기 처럼 날아가는것은

중국인 아이돌 멤버들의 종특이려나요?

여태껏 계약해지하고 뒤통수 친 중국인이 몇명인지..

슈퍼주니어 한경을 시작으로, 엑소 크리스 루한 타오 (레이)

그리고 fx 빅토리아......... 그 계보를 이번에는

NCT 윈윈이 이으려는 듯 하네요. 

현재 한국 소속사 SM을 놔두고, 중국 소속사와

이중계약한 정황이 드러나면서.. 사실상 집둘기 되버린 윈윈.

집둘기가 무엇이냐? 중국 날아간건 비둘기,

한국에 소속은 있지만 중국서 활동하는게 집둘기.

엑소 레이 빅토리아가 집둘기고. 나머지 날아간 중국인은 비둘기.

sm에 소속이 남아있고 수익 일부를 나누면 집둘기에요. 

중국 가수겸 배우 '류우녕'(刘宇宁)도 쐐기를 박았네요.

류우녕 본인 라이브 방송에서 확인사살했어요.

"윈윈은 우리 기획사와 계약서 도장을 찍었다"라고요. 

 

[스폰서광고]

"우리회사 위에카이 엔터테인먼트'(悦凯娱乐)는 돈이 아주 많다.

배우가 되고싶다면 우리 회사랑 계약해라. 엊그제 윈윈 만났는데

윈윈도 이번에 우리 회사랑 계약했다. 이제 성공길만 남았다"라는 류우녕..

아니 뭐 NCT 워낙에 멤버 많아서 한둘 빠져도 티 안나는건 맞지만

기껏 돈들여서 트레이닝하고 키워줬더니 한국 팬들 뒤통수치고

중국 날아가는거 솔직히 좋게는 안보이죠. 한두번이 아니에요. 

이러는데도 꾸역꾸역 중국인멤버 넣는 sm도 대단..

아직 안날아간 중국인.. 에스파 닝닝 남았나요? 닝닝도 뜨고나면

빅토리아 송치엔 처럼 날아가는건 아닌지. 

과거에도, 베이징에서 "위에카이" 친목회 열렸는데

이때 위에카이 대표가 "윈윈을 초대했었다. 하지만

연기수업 일정 때문에 아쉽게 못왔다"라는 말을 언급했죠.

 

 

[스폰서광고]

당시 웨이션브이(WayV) 팬덤은 황당하다는 반응이었는데 

이제야 이해가 되네요 물밑에서는 중국쪽 소속사들과

치열하게 컨택하고 계약 밀당 조율중이었던거죠.. 

 

그리고 원래 윈윈 텐 등의 멤버들은

중국인 전담 매니저 2명이 따로 붙거든요.

그들은 이때껏 중국에 혼자 남아있던 윈윈을 케어중이었으나..

윈윈의 공작실 설립 이후로, 현재는 윈윈 스케줄에 동행 안하는 중이에요.

뭐 거의 에프엑스 빅토리아의 전철을 똑같이 밟아가는 중이죠. 

 

 

실제로 빅토리아는 "위에카이"라는 중국 기획사 소속이고요.

중국에 공작실 세우자마자, sm 매니저들 접촉 차단하고

위에카이 소속 매니저들과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윈윈이랑 똑같네요. 

참고로 이번 엔시티 컴백 단체사진 윈윈 안보여요. 

 

우주소녀 미기, 중국 불륜 사생활 논란? "내 남친과 바람" 전여친 폭로

엑소 크리스 근황, 구치소 감방 수감 + 빡빡머리 삭발 사진? 사형 or 캐나다 추방

nct 중국인 멤버 논란 정리, 아쟁을 중국 얼후라 우기고 백두산을 장백산.. 이수만 중국몽!

중국 공산당 항미원조 공연한 레이, 축하글 올린 아이돌 정리 (우기,NCT,세븐틴,갓세븐)

이수만 망언 "중국 1등하게 도와야" 심각한 매국 친중 중국병 상태 + NCT 병크

nct WayV, 중국인이 중국어 노래를 한국 음방에서? sm 이수만이 문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