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78.9%, 거의 80퍼센트에

근접한 요즘이죠? 백신의 부작용이나 후유증도 있지만

결국은 단체의 면역 전체의 안전을 위해서 개개인들이

약간의 희생을 하고 있는 셈인데요. 그런 중에 

백신 안맞는다고 고집부리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긴 있죠.. 

얼마전엔 김흥국이 백신 못맞는다 안맞겠다 난리쳐서 논란이더니

이번에는 sf9 로운이네요. 은근히 찾아보니 나이 젊은

아이돌 중에서도 백신 안맞겠다는 사람들 많더라구요. 

 

문제는. 로운이 이번 2021 kbs 가요대축제 에서

mc를 맡았다는 것이에요. 로운이 mc를 보는 가요대축제 현장엔

수많은 수백명의 연예인 아이돌 가수 배우들이 올 것이고요

 

[스폰서광고]

그뿐만이 아니죠. 방송사 스텝들, 감독, 작가,pd 등등

수백명의 인력들이 있을것이고..만에 하나 로운이 코로나 걸린다?

그럼 로운을 숙주로 또 수백명이 퍼져나가는 것이죠. 

게다가 보통 카메라 앞에 서는 가수 배우들은

마스크를 안낀 노마스크 상태로 화면에 나오죠. 

이에 대해서 로운 측은 "바빠서 못맞았다"라고 하는데

로운보다 더 바쁜 유재석도 시간내서 백신 맞았을걸요... 

그런가 하면 sf9 로운은 데뷔전 과거 사진이 공개되서

화제가 된 전적도 있네요. 청담동111 출연때고 

sf9 외에도 FNC 소속 다양한 가수들이 출연을 했었죠 aoa ft아일랜드 씨엔블루등등..

 

[스폰서광고]

성형 전에도 잘생긴 얼굴이고 얼굴선이 이뻤지만

솔직히 눈 쌍꺼풀 수술  코수술을 하긴 한듯하네요

뭐 연예인들은 안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시피 하니까요

해서 잘되는것도 힘든데, 본인 이미지 잘 살리고 잘된 케이스네요. 

다시 백신 이야기로 돌아와서. 로운이 백신 미접종자라는 소식에

팬덤과 대중들 사이에서는 반응이 엇갈리고 있네요.

"백신맞고 죽거나 부작용 오기도 하는데 강요할건 아니지"

"검사 계속 한다는데 뭐가 문제" 등등 옹호반응도 많고요.

일단 로운이 백신 예약했었는데 스케줄 겹쳐서 취소한거란 ㅏㅁㄹ도 나오네요. 

 

근데 진짜 로운이 바쁘긴 바빴어요. kbs 연모,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어쩌다발견한 하루

그남자의 기역법 등등.. 드라마만 벌써 몇개고..  영화도 찍었었고

sf9 활동도 계속 하고 있죠. 이해는 가네요. 

 

sf9 영빈 백신 논란 "안맞아도 코로나 건강해서 안걸려" 막말? 사과문 보니

SF9 인성 조건만남 부적절 발언 논란? "조건. 많다" FNC 엔터 입장문

sf9 태양 무대의상 논란, 옆구리 훌렁 과도한 노출? 제니 조이 의상 똑같네

영어 잘하는 연예인 정리, 토익 만점 990점? sf9 인성 택연 하니 영케이 등등

sf9 로운 인성, 볼하트 거절 사건의 전말 "아이돌 이전에 사람이다" 풀영상 폭로

골든차일드 보민 인성, 유료채팅 결제한 팬 6개월간 무시? 소통 아닌 불통

sf9 로운 인성 "볼하트 애교는 거절" 영통 팬싸 논란? 골차 TAG와는 다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