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웹툰 작가이자,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웹툰 안보는 대중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박태준 작가!

그리고 만화가 이전에 .. 태초에 얼짱으로도 유명했었죠?

 

 

그런 박태준은, 지금 아내와 10년 이상 연애를 하다가

결혼한걸로도 유명한데요. 아내 역시 얼짱 출신.

부부가 쌍으로 훈남훈녀 너무나 잘생기고 이쁘네요. 

그런가 하면 박태준 아내 최수정의 인맥도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아내 최수정이 알고보니 걸그룹 출신이더라구요.

2010년 한중 합작, 5인조그룹 "롯데걸스"의 멤버였다고.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 박태준과 최수정이 뮤직비디오 "이러다 죽을지도몰라"에

출연해서 연인 연기를 한 전적도 있고요. 최수정은

쇼핑몰 대표로 사업도 했고.. 2019년에는

웹드라마 "체크메이트"에도 출연을 했다고. 

 

근데 사실 박태준 아내  최수정이 제일 유명한건..

아무래도 나혼자산다 화사 친한언니로 출연한거겠죠 ㅋㅋ

화사랑 같이 연습생 생활을 했고.. 마마무 멤버가

될뻔하기도 했다고 하더라구요. 연습생 시절부터 이어진 친분.. ㄷㄷ 

또 박태준 웹툰 '외모지상주의' 보면 수정이 나오는데

알고보니 부인이 모델이었던거네요 ㅋㅋㅋ 두사람은 사귀기도 

오래 사귀었고, 동거도 오래한 사이라고 해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둘다친구 없어서 결혼식이 걱정이다 하면서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결혼식은 안올리고 혼인신고만 하고 부부가 된 케이스라고. 

외지주 최수정이 실존인물이었다니 ㅋㅋ 

학폭 하늘이도 지인이라고 하고 스쳐지나가는 이름들도

박태준 지인들 이름으로 캐릭터 많이 만들었다는게 재밌네요 ㅋ

박태준 와이프 최수정씨는 화사말고도

그밖에 아이돌 연예인 친구들이 많다고 하던데요

인맥이 대단하네요. 선남 선녀의 만남.. 행복하시길

 

한서희 마약 실형 "판사님 씨발" 법원 법정에서 욕설? 소변검사 변기물 섞여서..

이말년 염따 저격 "야생동물이 옷 입은 수준, 무지성. 코인 더 꼴아야"

안84 왕따 비하인드 "거리두기 4단계 방역지침 때문" 김연경 캠핑은 해놓고?

이근 대위 성형전 과거, 유희열이 차인표로? "허세 짜증나" 가브리엘의 인성폭로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부캐, 인스타 팔이피플 인플루언서? 그림자미녀

태권도 이원재코치 프로필 결혼 미혼 여친? 도쿄 올림픽 밝히는 미친 미모.. 얼굴로 운동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