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대한민국 네티즌들은 착즙의 전문가들입니다..

도쿄올림픽 하면서 김제덕 이대훈 이정후 등등 온갖 반반한(?)

꽃미남들이 큰사랑 받고있죠? 워낙에 실력도 출중하고

끼와 외모도 다재다능한 인물들이 많아서 그런듯도 한데요.

올림픽 착즙이 선수를 넘어서서..심지어 이제는 코치에게까지

그 마수(?)가 뻗치네요 . ㅋㅋㅋ 요즘 잘생기고 핫해서 인기 많은

인물중 한명. 택권도 국대코치 이원재 코치님. 

와..근데 진짜 잘생기긴 잘생기셨네요. 장동건 + 고수 스타일 미남. 

이원재 코치 프로필 학력 등의 정보를 볼까요.

조선대 출신이고, 2003년 국가대표팀 출신이기도 하네요.

그 뒤로는 한국 가스공사팀 트레이너를 하기도 하고

세계선수권 대회 코치를 하기도 하는등 다양한 이력이 있는데요.

 

[스폰서광고]

 

뭐 이력도 이력이지만, 우리나라 태권도 선수들 경기할때마다

중계때 한번씩 이원재 코치 얼굴이 잡히거든요.

마스크를 쓰고있음에도 잘생김 공격을 하는 페이스인지라 핫한거죠..ㅋㅋ

약간 홍콩영화 배우 스타일이죠 이원재 코치? 아니 배우가

왜 코치를 하고있는지..찐한 미남 스타일.. 심지어 이원재 코치

아직 결혼 안했고 미혼이래요!! 잘생겼는데 미혼이기 까지하니..

우리나라 네티즌들이 이원재 코치 앓다못해 죽는거겠죠 ㅋㅋㅋ 

[스폰서광고]

 

아니 요즘은 왜 다들 얼굴로 운동을 하는지..

생긴거만 보면 승무원 아내 혹은 피팅모델 출신 얼짱 아내 있게 생겼는데

어째서 이원재 코치 아직 결혼을 안한건지..

아니 결혼만 안한거지, 여자친구는.. 없기 힘든 얼굴인데..

 

그리고 태권도는 얼굴로 뽑나요? 기혼자 유부남이긴 하지만

이대훈 선수도 정말 너무너무 잘생기셨는데 이원재 코치 역시

나이는 있으셔도 중후한 연륜 미중년 느낌이 확 있네요.

사실 이정도면 중년도 아니죠. 청년미가 아직 있으셔서..

태권도 하면 잘생겨지나요? 초면이지만 사랑한다고 말하고픈 이원재 코치..

살짝 홍콩 금성무 닮은 느낌도.. 부부의세계 이태오 박해준배우 닮았네요

사랑에 빠진게 죄는 아니잖아!!! 라고 금방이라도 외칠것 같은 미모..ㅋㅋ 

 

정말 진ㅅ미으로 이원재 배우..아니 이원재 코치님께

태권도 배우고 싶어지네요. 태권도 얼굴로 하는 스포츠입니까.

실제로 이원재 코치가 교생으로 왔을때 학생이었다는 분도 증언했는데

그분 말로는 "살면서 본 일반인중에 제일 존잘이었다"고..

미친 존나 잘생겼다.................앗 나도모르게 욕이 방언처럼..

 

 

올림픽 꽃미남 선수 정리, 3대미남 이대훈 정승원 이정후

안창림 게통령 "남자든 여자든 팬이면 다 고마워" 재일교포 일본 게이들도 주목 시작

양궁 김제덕 영재발굴단 과거, 소년가장? 아버지 할머니는 아프고 엄마는.. 슬픈 가족사

학교 2021 김영대 무단 하차, 펜트하우스 주석훈 빵 떠서?.. 타 드라마 주연 행

오나미 축구선수 남자친구, 전 남편 허경환 반응? 골때리는그녀들

야구선수 배지환 인스타그램 비계 "한국 좆같아서 나간것" 여자친구 데이트폭력 폭행 인성

동선 승마 국가대표선수, 한화 3남? 최순실 정유라 버스기사 실력은 찐이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