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명인들 대부분이 오피셜 공식 계정, 그리고 남몰래 

지인들이랑 소통하는 비밀계정 비계가 있다는건 알지만..

그런 비계가 털리면 참 충격적 민낯을 보여줄 때가 많죠?

보니하니 이수민도 비계 털리고 욕설때문에 사과문 쓰기도 했고요

근데이번에는 99년생 야구선수 배지환이 비계가 털려서 난리가 났네요. 

어째 요샌 사고쳤다하면 희한하게 다 야구선수인지..

야구판 kbo 크보 도덕적 해이나 인성이 심각한 수준 같아요

야구만 잘하면 된다? 성적만 좋으면 된다? 배지환 보니까

글쎄요. 물론 배지환은 크보는 아니지만요.

"공황장애 있는데 정신병자인데 친구해줄거야?"라는 글..

뭐 이거야 자랑도 아니고 그냥 솔직한 고백이니 그렇다 치고요. 

배지환은 데이트 폭력..즉 사귀던 여성을 폭행하고

심지어 성폭력, 아동학대 규정을 위반해서 30경기 정지 징계를

받은상태거든요. 참고로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마이너리그 뛰고있고요. 

 

[스폰서광고]

아니 한국에서 놀던 버릇 못버리고 미국에서 이런건가요?

한국에서야 뭐 이렇게 여자 때리고 해도 집행유예를 받거나

음주로 인한 심신미약 어쩌고 하면서 솜방망이 처벌 받겠죠 

더 찾아보니 대구에서 여자친구를 폭행했고, 미국에서 징계받은거네요.

볼수록 가관이네요 ㅋㅋ 온갖 욕설섞인 배지환 인스타그램 게시물들 ㅋㅋㅋ

이 인스타 계정이 배지환인지 아닌지는 확인된건 아니지만

사실상 배지환이 아니면 올릴수 없는 내용이 다수 게재..

뭐..배지환 인스타그램 비계 맞죠.. 본인 아니고서야 어케 알아요 이런걸.. 

 

어휴 배지환 인성 상태 심각하네요 ㅋㅋ

팬이 직접 만들어서 보내준 쿠키같은데 거기다 대고

"보내줘서 감사한데 너무 맛없어요"이러고 있고 ㅋㅋ

 

[스폰서광고]

배지환 팬 특히 저 쿠키를 직접 만들어서 보내준 팬은

이 게시물 보면 억장이 무너지겠네요. ..참고로 배지환은

현재 피츠버그 더블a팀 알투나 커브에서 뛰고있고

계약금을 125만달러 받고 입단한걸로 알아요.

구단에서 사상 두번째 높은 계약금이라고.. 

또한 본인을 그린 카툰 웹툰 만화를 보고

"이거 언년이 ㅊ ㅕ그렸냐"라고 말하기도 한 배지환..

정말 비밀계정 답게 할말 못할말 안할말 다한 배지환 인성..ㅋㅋ 

한국이 좆같아서 미국으로 나간거다 라는 말도..

이거말고도 미국인 여성 리포터와 촬영한 셀카 올리고

"이거 끼부리데"라면서 여성혐오 여혐 발언도 하고. 골고루 난리네요. 

 

올림픽 꽃미남 선수 정리, 3대미남 이대훈 정승원 이정후

이종범 장나라 시구 사건, 지각에 욱해서 얼굴 맞춰? 아들 이정후 인성 논란

프로야구 스폰서 문화, 정수근 충격 폭로 "야구선수 1명당 스폰서 3명, 텐프로 술집"

nc다이노스 확진자 누구? 박석민 권희동 이명기 박민우! 원정 숙소 호텔에 여자 불러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름 논란, 야구선수 실명 캐릭터 환자 이름에 무단 사용?

삼성 투수 윤성환, 승부조작 불법도박 영장? 고의볼넷..연봉 얼만데 겨우 5억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