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부분의 먹방 유튜버들이 많이 먹는 양에 치중한다면

오래먹는 유튜버, 혹은 예쁘게 먹는 유튜버, 혹은 희귀하거나

징그럽거나 신기한걸 먹는 유튜버도 있죠?

또한 매운음식을 유독 잘먹는 유튜버도 있는데..

얼짱출신 도로시가 바로 그런 케이스가 되겠네요. 

매운음식 캡사이신 먹방으로 유명한 먹방 유튜버 도로시

요즘 뜸하다 싶었는데 한달이나 소식이 없더니

아니나 다를까, 뭔가 사건이 있긴 있었나보더라구요 ㅠㅠ 

몸이 너무 안좋아서 방송을 쉬었다는 도로시..

심지어 혈압이 300까지 올라갔다고 하는데요 ㄷㄷㄷㄷ 

결혼한지 한 10년쯤인가..이제는 임신을 하려고

검사를 받았다는 도로시. 근데 빈혈도 심하고 체격에 안맞게

고혈압이 너무 심해서 먹방을 못하고 있다고 해요.

 

[스폰서광고]

역시 이런거 보면 먹방하는게 진짜 몸에는 안좋구나 싶은데..

도로시 보면 진짜 마르고 가는 몸매거든요? 근데도 고혈압이 심하고

혈압이 300..헐..보통 사람이 80~120 정도가 정상이고 150 넘으면

혈압이 높은편인데 300은 레알 혈관이 아직 안찢어진게 신기한 수준이죠. 

근데 가만보면 그럴수밖에 없는게, 도로시 입맛이

완전 맵고 짠거 좋아하더라구요. 자극적인 음식이

혈압과 심혈관계에 얼마나 위험한지 알수있는 부분..

아니 혈압이 200만 넘어도 어지럽다던데 300은..ㄷㄷ 

또한 도로시 하면 과거 이력으로도 상당히 유명한데요

아름다운 외모에서 보이듯 과거 얼짱 출신 얼짱 민들레 였고요

현재는 민가인 개명을 했지만요. jyp, sm 연습생 출신이기도 하고

 

[스폰서광고]

과거 배틀신화 출연하기도 했지만 개인사정으로 하차하기도..

시크릿, 화양연화 라는 그룹 멤버이기도 했다고 하고요.

피팅모델로도 꽤 오래 활동했다고 해요. 결혼하면서 그만둔듯 

글구 sm 동방신기 멤버 김재중과 투샷으로도 한때 화제되었죠?

데뷔초 동방신기 the way u are 스타일인거 보니 연습생부터 사귀다가

어느정도 사귀다가 헤어진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결혼하고 남편이랑 먹방도 하고 이런저런 컨텐츠도 나오고

중국당면 송주불냉면 유행을 만들어내기도 하고 나름 인기 유튜버였는데..

먹방이라는게 참. 위험하긴 위험하네요.. 아 글구 송주불냉면은

도로시 남편이 송주불냉면 온라인 판권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히밥 먹방, 점보 라멘 4그릇 한번에 먹어치운 미친 위.. 복근도 있네?

성시경 가스라이팅, "스토킹 당했다" 청와대 청원? 조현병자 사생팬 논란

노홍철 집 근황, 돌아이력 up! 귀신도 도망갈 동상 인테리어 서점 빵집

빌리 아일리시 인종차별 "chink 동양인 찢어진 눈" 틱톡 동영상 논란

고기 여자친구, 새여친 우리 이혼했어요 작가? 유깻잎 "이미 알고있었다"

샘오취리 근황 정부 홍보대사? 박은혜 성희롱, 인종차별 논란 10개월만에..

재범 사과 "레게머리 한건 힙합이 좋아서" 신곡 유튜브에 흑인 테러 이유? 문화적 전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