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먹방하시는 유튜버들 보면 진짜 늘 놀라게 됩니다

맛있게 먹는것도 맛있게 먹는거지만.. 어쩜 그리들

다들 많이 먹고.. 엄청난 대식가인지!

예전에 밴쯔가 잇었다면 요즘은 떵개떵 문복희 ..

그리고 은퇴를 번복했던 쯔양도 있었죠?

그리고 요즘 잘먹는 분하면..아무래도 히밥을 빼놓을수가 없죠.

165cm에 53kg의 몸이지만 어찌나 잘 먹는지.

참 그런거 보면 먹는건 남녀 성별이나 몸무게랑은 별로 관련없나 싶기도 해요. 

보통사람들이 한개 먹기도 힘들어하는 점보라면..

그 점보라면을 무려 가게마다 돌아다니면서 4그릇 이상 먹기도 햇는데요

한그릇 먹는데 그냥 뭐 순삭..2분 34초 컷 ㄷㄷ 

 

[스폰서광고]

참고로 히밥은 이렇게 먹방을 하기 위해서, 운동도 엄청

열심히 한다고 하더라구요. 헬스도 8년차이고, 매일 헬스장에서

1~2시간은 꼭꼭 운동을 하는 편이라고.

보면 뭐 거의 씹지도 않고 삼키던데 어떻게 그렇게 잘 먹는지..

소화력이 좋은것 같기도 하고요. 연비가 안좋은 몸이려나요?

전에 보니까 화장실 갔다오니까 2kg 빠졌다 그러던데 ㅋㅋㅋ

사실상 배안에 대변..똥이 그만큼 있었단 이야기니까요 ㄷㄷ 

두번째집도 거뜬하게 성공하고, 세번재 집은

좀 라면이 뜨거워서 식힌다고 시간이 걸렸지만 그것도 뭐

무난하게 잘 먹고 성공하는 히밥.. 위가 도대체 얼마나 클까요?

 

[스폰서광고]

혹시 위장 주머니가 스판소재급 탄력이라서 먹는대로 죽쭉

다 늘어나는걸까요? 아님 히밥이 먹는 음식들이 위에 들어가자마자

광속으로 녹아서 분해되서 장으로 넘어가는걸까요..?

먹방 유튜버들 편하게 돈번다 싶다가도.. 히밥처럼

경이로운 양으로 먹는 유튜브 채널들 보면 아 먹방도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싶기도 해요. 잘먹는것도 능력인듯.. 

운동을 열심히 하는지 배에 복근도 있는 히밥. 

이짤은 그릇크기 어마어마한게 잘 보이네요.

저걸 국물까지 다 마시던데.. 아니진짜 저 음식들이

다 어디로 가는걸까요? 배안에 블랙홀이 있나? 

진짜 순수 먹는 양으로는 엠브로, 쯔양을 넘고..

현존 국내 먹방 스트리머중 남녀 통털어서 탑이 바로 히밥같아요.

한번 배불리 먹으면 10kg 까지도 몸무게가 늘어난다던데..

 

성시경 가스라이팅, "스토킹 당했다" 청와대 청원? 조현병자 사생팬 논란

노홍철 집 근황, 돌아이력 up! 귀신도 도망갈 동상 인테리어 서점 빵집

빌리 아일리시 인종차별 "chink 동양인 찢어진 눈" 틱톡 동영상 논란

고기 여자친구, 새여친 우리 이혼했어요 작가? 유깻잎 "이미 알고있었다"

샘오취리 근황 정부 홍보대사? 박은혜 성희롱, 인종차별 논란 10개월만에..

재범 사과 "레게머리 한건 힙합이 좋아서" 신곡 유튜브에 흑인 테러 이유? 문화적 전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