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이석훈이 msg 워너비로 흥해서 그런가,

이석훈의 화제성에 묻어가고 싶어서 그런걸까요.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인 하민호가, 이석훈을

디스하는듯한? 신곡을 내서 아주 크게 이슈가 되고있네요. 

프듀2 하차했던 하민호의 신곡 ..

제목부터가 "예의있게 얘기해" 인데요.

참고로 이석훈은, 하민호가 출연했던 프로듀스101 2에서

멘토, 선생님으로 출연한 과거가 있었지요.. 

 

당시 하민호가 뭔가 항변하는 상황이 있었는데

그때 약간 건들거리면서, 공손하지못한 태도로 나왔어요

그러자 이석훈이 바로 '예의있게 이야기해'라고 지적을 줘요.

 

[스폰서광고]

 

그당시에는 이석훈이 꼰대다 너무 심했다 하는 지적도 있었지만

하민호가 행실 문제로 프듀 하차하면서

아 역시 이석훈이 보는눈이 있었구나 하고 여론이 바뀌기도 했었지요.. 

 

그렇다면 하민호가 왜 하차했는지도 알아봐야겠죠?

하민호는 그당시 더바이브레이블 소속이었고 (김태동과 같은 소속사)

안무 연습 도와주다가 척추 골절되는 사건 사고도 있었죠..

그보다 더 문제가 되는것은 바로.. 미성년자 팬 성희롱 문제인데요. 

미성년자 팬과 인스타그램 dm으로 대화를 한 하민호..

자꾸 집으로 오라고 하고.. "너가 그런거 원치않으면

안오는게 나을수도 있어"라고 하면서 성관계를 종용하는듯한..

 

[스폰서광고]

 

"너한테 내 그곳만 안들어가면 괜찮다는거징"이라는 말도..

넘.. 아니 아이돌 연습생도  연애 할수있다지만

아무리 그래도 미성년자 여학생한테 이러는건 좀 아니죠. 

무튼 그런일이 있었던 하민호인지라

이렇게 이석훈을 디스하는듯한 가사를 낸게 좀 의아하긴하죠

예의있게 말하라고 한게 4년전인데 그때는 말없이 있다가..

갑자기 "건들거리지말고 주머니 손빼"

그외에도 "무죄와 무혐의 차이도 모르면서

내가 왜 예의를 지켜야해?"라는 가사도 있네요. 

본인은 결백하다 뭐 이런 입장으로 곡을 냈나본데.. 

아이돌쪽으로는 안되겠고 래퍼쪽으로 가야겠네요

가사나 멘탈을 보니까..ㅋㅋ 일단 국힙 판에서는

이정도는 병크로 안치는 분위기라..ㅋㅋ 거긴 별탈없을듯..

근데이제 국힙에서 먹힐려면 랩을 아주 잘하고 스타일이 아주 좋아야 하는데..음..

 

sg워너비 수입 재산 공개 "콘서트 한번에 200만원.. 돈 못벌었다" 소속사 어디였길래

아이랜드 한빈 근황, 빅히트 퇴사후 위에화? 안형섭 이의웅과 보이 그룹 아이돌 데뷔!

김요한 전참시, 태권도 하는 여동생과 가족 공개, 나이 차이 8살?

아이즈원 최예나 접대? "강혜원 대신 위에화 대표랑 왔다" 빽남빽녀 인증글 논란

중국 프듀 청춘유니, 유제품 논란으로 데뷔조 취소? 투표권 우유 27만병 버리다가..

가희 한국 입국 이유, 재재 문명특급 컴눈명 애프터스쿨 특집? 코로나 발리 생활하다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