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프터스쿨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도 활약했던 가희가,

최근 한국에 입국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네요.

해외 외국에 있다가 외국에 온게 뭐가 그리 신기할 일이냐고요?

다 ..이유가 있지요 ^^ 

 

아시는 분들 아시겠지만 가희는 발리에서 살고있어요.

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이고, 데뷔는 2009년 애프터스쿨..

현재는 양준무씨를 만나서 결혼을 했고요. 

글구 결혼하고나서는 연예계 생활은 거의 청산한 상태고

가수나 뭐 이런 활동은 안하고.. 아 가끔 프로듀스101 시리즈에서

센세롤.. 선생님, 멘토나 뭐 방송 패널등으로 나오긴 했어요.

 

[스폰서광고]

남편 양준무 님과의 슬하에는 아들이 둘이 있고요. 

참고로 남편 직업은 "인케이스코리아" 대표이사.. 사업가.

뭐 능력되고 돈 많으니 발리에서 편안하게 사는거겠죠? ㅎㅎ 

그런 가희가 "어찌저찌 멋진 스케줄이 잡혀서

 급하게 한국에 입국했어요" 라고.. 솔직히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

한번 입국 출국하면 2주 격리해야하는데, 쉽게 오지 못하거든요?

근데 아시다시피 재재 pd가... 가희한테 연락을..ㅋㅋ 

 

 

아마도 가희가 말한 멋진 스케쥴 이라는 것은..

문명특급, 문특일 가능성이 99.9퍼센트.

그냥 문특 인터뷰만 따는건 절대 아니겠죠.

와서 무대까지 준비하는 거겠죠. 

 

[스폰서광고]

그뿐인가요. 문명특급에서 지금 "컴눈명"이라고

다시 컴백해도 눈감아줄 명곡 이라는 특집을 하는데

성사되면 진짜 모여서 무대도 하고 그런거거든요..

어떤 노래를 하려나요? 디바? 샴푸? 뱅? 2021년에

애프터스쿨 무대를 볼수 있게 되다니 이게 꿈인가요 생신가요..

하긴 앺스 컴눈명 하는데 가희가 빠지면 안되죠

윗 짤에 보면 이가은도 보이는것 같네요..

 

지금 네티즌들 커뮤니티 반응은 "벌떨.."

"벌써 떨린다" 등등 완전 기대중이에요

가희가 유명 가수들 백댄서도 많이 하고 

믹키유천과는 열애설도 있었고 애프터스쿨 리더에

프듀 시리즈 멘토에 참 화려한 경력이 있죠..그만큼

춤 하나만큼은 대박적이란건데.. 기대되네요.

 

배윤정 임신? "시험관 한큐!" 제롬 이혼후 11살 연하와 재혼하더니..

엑소 카이 음 백댄서 노제, 트와이스 채영 닮은꼴? 아이돌 뺨치는 미친 미모

뱅 탑 김가빈 열애설, 럽스타그램 증거 정리! 한서희 닮은 최승현 취향

김송 인스타 악플 "애자새끼 돌보지말고 동반ㅈㅅ해" 강원래 바람 간증이후

프로듀스 주작 아이즈원 민주 반응 "맑은뒤 흐림" 이가은 "이럴줄 알았어"

김지혜 박준형 집 명의 김지혜? 반포자이 90평 "홈쇼핑으로 번 내돈내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