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헤이즈가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가더니 대박이 터지네요

cj 있을때도 음원차트 깡패 믿듣헤이즈 소리 듣더니만

피네이션 합류 후에.. 송중기와 만나게 되는데요. 

빈젠조로 요즘 전에없는 인기와 화제성을 누리고 있는

배우 송중기.. 송혜교와 이혼후 참 구설수도 많고 아픈시간도

많았을거고, 폭로전도 있고 다사다난했죠? 다행히 작품이 대박이 터져서

어느정도 인기도 이미지도 복귀가 된 상태인데요. 

여튼. 싸이가 올린 인스타그램 글에 따르면 이러하네요

"피네이션을 선택해준 헤이즈에게 뭔가 보답하고 싶어서

뮤직비디오에 도움을 주고 싶었다'라고요..

 

[스폰서광고]

타이틀곡 모니터하다보니 송중기가 생각났고 

출연을 해달라고 제안을.. 와 사적으로 알긴 한데

부탁을 할 사이도 아니었다는거 보면 그렇게 막

친하거나 술자리 갖거나 하는 절친 막역한 사이는 아니었나봄?ㅎㅎ 

 

뭐 다행스럽게도 송중기가 평소에 헤이즈 음악을

즐겨듣고, 팬이라서 흔쾌히 출연을 했다고하는데요.

싸이 표현에 의하면 '흥쾌히 출연' 해줬다고 ㅋㅋㅋ 귀엽네요. 

사실 송중기 정도 급이 되면 대상이 헤이즈가 아니더라도

가수 뮤직비디오 나올 급은 아니죠 사실상 탑스타이고,

동년배 배우들 중에서 따져도 송중기만한 급이 없을건데.

 

[스폰서광고]

물론 출연이 공짜는 아니겠죠? 출연료 잘 성사된거죠?

뭐 워낙에 싸이야 돈이 많으니까..돈걱정은 없겠죠

피네이션 진짜 요즘 너무 잘나가는듯요. 힙합쪽 아티스트랑

알앤비 쪽 보컬도 엄청 많이 영입하고..

그런가 하면 과거 싸이와 송중기는 닮은꼴 이야기도

듣고 관상학자, 관상가 말로는 서로 비슷한 얼굴이라네요

억울하게 닮은 뭐 그런거려냐요? ㅋㅋㅋ 결과가 천지차인데 말이죠. 

 

여튼.. 싸이 헤이즈 송중기 셋다 너무나 장르가 다르고

그림체가 달라서 세명있는 쓰리샷이 완전 다르네요.

싸이는 갈수록 살이 빠져서 관리 안한다는(?) 소리 듣고

초심잃었다는 소리도 ㅋㅋㅋㅋ 

 

스윙스 싸이회사 "피네이션" 계약, 현아 제시 한솥밥? 저스트뮤직은 어쩌고..

현아 학폭 논란, "뺨 때린적 없어" 선미 현아 언팔 인스타 사건과 관계는?

현아 & 유튜버 땡깡 "암낫쿨" 콜라보 이유? "빨간장갑~ 고마워요 끼쟁이"

래퍼 디아크 싸이 피네이션 행? 15살 성관계 후다크 논란 쇼미9 나오더니

현아 이던 근황, 병약ㄴㄴ몸짱 복근? 임신 결별설 후 CK화보 인스타그램

홍백가합전 방탄소년단? "원폭투하 만세" 지민 티셔츠 때문에 취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