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다 살다 이런날이 올줄은 몰랐네요. 저스트뮤직,

인디고뮤직, 위더플럭등 IMJMWDP를 이끌던 수장 스윙스가..

이번에 싸이의 피네이션 소속사에 입단했다는 소식이죠? 

 

래퍼들의 대표인 스윙스가.. 갑자기 자기 회사를 버리고

남의 회사에 들어간다?  싸이와 피네이션은 공식sns인

오피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스윙스 영입 소식을 알렷는데요. 

 

해당 소식을 알리자, 피네이션의 게시물을

저스트뮤직 측에서 리그램하면서 합류를 축하하기도..

스윙스 개인으로는 싸이 회사라니 나름 출세한 느낌?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피네이션 요즘 은근 래퍼들 자꾸 영입하네요

안그래도 디아크 김우림 영입을 했었고 .. 제시도 있고..

그리고 크러쉬도 있죠. 현아 이던도 있고.. 라인업 빵빵함.

 

 

스윙스 입단 기념으로 싸이와 스윙스는 합동 라이브를 

하기도 햇는데요. 스윙스 하면 돈까스잖아요?

스윙스 돈가수 가루털기 춤도 밈이 될만큼 유명한데 . 

그래서인지 싸이랑 스윙스가 같이 돈까스 먹방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네요. 근데 싸이는 볼때마다 자꾸

초심을 잃고 살이 빠지는듯 ㅋㅋ 

 

[스폰서광고]

반대로 스윙스는 다이어트 하더니 결국은 다시 

조금은 몸이 불어있는, 약간 요요온거 같죠?

임보라랑 헤어지고 나서부터 계속 살이 찌는 느낌이에요

혹시 술많이 먹고 술살인가? ㅎㅎ 

계약서 서류 읽어보더니 싸인을 하는듯한 스윙스..

나이키 맨투맨에 버버리 버킷햇을 썼네요

싸이는 톰브라운 니트를 입었고요. 사장이라서 수트차림. 

여튼 앞서 말햇듯, 싸이 회사에 제시 현아 크러쉬

던 헤이즈 디아크 페노메코 등이 있어서 아마 피쳐링이나

훅 불러줄 동료들은 걱정안해도 되겠네요 ㅎㅎ 헤이즈가

훅 불러주고 페노메코 디아크가 피쳐링 ㅎ 

 

노엘 장용준 근황, 행인폭행 또 사건 사고? "돈 줄게 계좌불러" 동영상 보니..

임보라 스윙스 저격 "술이나 폭력에 의존, 마조, 어릴때 사랑 잘 못배워" 인스타그램

스윙스 조롱한 웹드라마 "돈까스 좋아하세요?" 성희롱 남? "1도 안웃겨"반응

스윙스 헬스장 폐업 이유 "월세 때문에 쇼미더머니9?" 임보라 후 새여친 근황

방탄소년단 정국, 스윙스 "우사인볼트"밈 우스꽝스럽게 흉내? 스윙스 반응은..

스윙스 얼굴에 낙서한 탑 사건, 여친 임보라 좋아해서? "욕먹을까 걱정"

스윙스 임보라 결별? 인스타그램 "헤어진게 맞다. 침묵한 이유는.."

스윙스 근황, 임보라 결별 후 동업 카페는? 25kg 다이어트 쇼미더머니9 출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