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쩌다가 스윙스 이미지가 이렇게된건지 모르겠네요.

 

힙합 가수 래퍼인 스윙스가 한 드라마에서

비하, 조롱당하는 듯한 장면이 나와서 논란이 되고있는데요.

 

 

문제가 된 것은 바로 요 장면.

스튜디오 온스타일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는

웹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에 나온 장면인데요.

드라마 자체는 젠더이슈를 다룬 페미니즘 드라마라고 하고요.

페미 드라마이다보니 매편마다 논란이 나오는데..

그중 이번편은 뜬금없이 스윙스를 조롱한 것..

여주인공이 클럽 같은 곳을 가서 춤을 추고있죠?

 

[스폰서광고]

근데 스윙스와 인상착의가 유사한 힙찔이 조연이

다가와서 뒤에서 "돈까스 좋아하세요?"라고 물으면서

뒤에서 끌어안고 몸을 밀착하고.. 뭐 성희롱 비슷한걸 한거죠.

사실 성희롱이라기보다는..클럽가면 다들 저러고 있죠..

성희롱보다는 캐릭터 희화화, 조롱이라고 봐야겠지요.

 

그리고.. 스윙스도 해당 장면을 봤나봐요.

"팬들이 고소하라고 하더라. 나도 그 장면 봤는데,

당연히 기분이 나빴다. 유머가 아니고 조롱같아서"라고 밝혔네요.

사실 스윙스는 자기보고 돈까스라고 말하는건 기분좋아하더라구요

다들 기분나쁘라고 쓰는 별명인데, 그마저도 밈으로 소화시키는..

스윙스가 이거저거 논란많고 욕먹을 짓도 많고 호불호 많이 갈리지만

멘탈 하나는 꽤 쎄죠. 욕하는것도 관심으로 받아들이는 사람인지라.

뭐 그럼에도 "예술은 표현제재가 없다고 생각한다.

약자 빼고는누구나 조크의 대상이 될수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스윙스가 기분나쁜건 본인 조롱해서가 아니라, 안웃겨서라나요?

 

[스폰서광고]

"기분나빠서 안웃겼단게 아니라, 너무 뻔하고 창의성 없어서

안웃겼다. 다음에는 제대로 해달라. 나를 웃겨달라"라고도 한 스윙스.

참..스윙스 별로 안좋아하지만, 실수도 많이하고 별로지만,

그럼에도 실수하면 사과를 할줄도 알고.. 관용도 있고..

왜 스윙스가 팬이 있는지는 알것같기도 하네요.

최진실 환희준희 드립이라든지 블랙넛 일베 옹호라든지.. 과오도 많지만 말이죠.

참고로 돈까스 밈은 이거에요 "여자에게 돈까스 좋아하세요?하면

열명중 9명은 내게 넘어온다"라는 말을 해서 그 뒤로 별명이 돈까스되었죠 ㅋㅋ

돈까스 가루털기 춤도 있고 ㅋㅋㅋ 스윙스 = 돈가스

포방터 연돈 돈까스집 가서도 돈까스 먹기도 하고..

돈까스 참사랑이네요ㅋㅋ 임보라 만날 적에도 맨날 돈가스 먹더니 ㅋㅋ

 

릴보이 딥플로우 사건 정리 "저격, 왕따당해 5년간 정신과" 쇼미 우승후보

스윙스 얼굴에 낙서한 탑 사건, 여친 임보라 좋아해서? "욕먹을까 걱정"

스윙스 임보라 결별? 인스타그램 "헤어진게 맞다. 침묵한 이유는.."

스윙스 근황, 임보라 결별 후 동업 카페는? 25kg 다이어트 쇼미더머니9 출연

스윙스 임보라 결별, 인스타 유튜브 전부 삭제? 헤어진 이유는..

재키와이 인스타그램, 영비 양홍원 바지벗은 사진 올린 이유는? 무슨사이?

비 빚투 쌀값 외상 재판결과, 비 승소? "문 부수고 가택침입, 폭언" 선넘네

아이언 야구방망이 폭행 이유? 여친도 때리고 친구도 칼로 찌르고.. 화려한 전적

제시 엉덩이 수술 전후? 엉덩이 보형물 수술 부작용 카디비 니키미나즈 사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