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곡가인 블랙아이드필승 라도가 만든 그룹 스테이씨가

요즘 내는 노래마다 다 반응이 아주 뜨겁죠?

멤버들 다 예쁘고, 게다가 실력도 좋고. 노래는 당연히 좋고.

갠적으로는 제2의 트와이스가 되지않을까 싶은데요. 

 

 

그런데..스테이씨 멤버중에 여러멤버들이 주목을 받고 잇는데요

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 양이 화제가 되는가 하면,

재이 역시, 소녀시대 윤아 닮은꼴로 화제가 되고 있더라고요. 

참고로 화장 진하게 하면 별로 안닮음 ㅋㅋ

윤아 나이가 90년생으로 만 30세 

그리고 재이는 2004년생으로 만 16세.. 와.. 

생각보다 나이가 어렸네요. 미성년자인줄은 몰랐음 ㄷㄷ 

 

[스폰서광고]

나이는 어리지만 키가 169cm로 훌쩍 큰것도

뭔가 윤아를 닮았기도 하고요. 알면 알수록 스테이씨는

참 재미있는 그룹이네요. 스테이시 맡언니가 2001년생이에요.

월드컵이 2002년이니까.. 와 그것도 벌써 근 20년전이네요 ㅋㅋ 

여튼 소녀시대 윤아 닮았다는 이야기가 꾸준하게 나오는 재이..

본명이 장예은이라서 재이인가봐요.  clc에 예은 있어서

예명으로 재이를 쓰는것 같고요. 일케보니 단발일때 좀 닮은? 

뭔가 닮았다기보다는 분위기가 살짝 비슷한?

그런가 하면 구구간 미미와 스테이씨 재이가 닮았다는 의견도 있어요.

소녀시대 유리도 좀 닮았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잇고요.

 

[스폰서광고]

이마랑 눈쪽 보면 특유의 사슴같고  청아한 느낌이 있어서..

비슷한듯 다른듯 그런 느낌이 있네요. 

아 프리스틴 시연도 섞으면 느낌이 더 비슷하려나요. 

 

닮은꼴 부자 지수.. 이 사진은 블랙핑크 지수를

더 닮은 느낌도 있네요. 윤아보다는 하관이 큰것같고요. 

배우 한혜진 어린시절과 존똑 느낌도 있어요. 

윤아랑 크리스탈 나느거 보니 재이도 sm상이군요..ㅋㅋ 

요즘 스테이씨 asap 잘 듣고 있는데..웃는 얼굴도 예쁘고

뭔가 시선이 가는 멤버 ~ 다들 이쁘긴 하죠. 그나저나 윤아도 진짜 이쁘네요

특히 윤아 데뷔초 사진을 재이랑 비교하느라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스테이씨 윤 쌍수? 데뷔전 과거사진.. 역대급 예뻐진 과사 쌍커풀수술 비포애프터

스테이씨 쏘배드 박남정 커버댄스 동영상, 딸 박시은 춤 따라추는 56세 아빠 춤선이..

남정 딸 박시은 "하이업걸즈" 걸그룹 아이돌 데뷔? 블랙아이드필승 회사네

스테이씨 수민 데뷔전 과사, 에스파 닝닝과 비교되는 천연 자연미인 ㄷㄷ

스테이씨 "SO BAD" 뮤비, 마일리 사이러스 표절? 소속사 "부끄럽다" 입장문

블아필 라도 걸그룹 스테이씨 외모, sm 에스파보다 더 에스엠같은 비주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