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아이드필승 라도가 만든 그룹 스테이씨가

데뷔부터 화려하게 하고 최근엔 ASAP이라는 신곡으로 컴백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죠? 스테이씨는 외모는 물론이고

멤버들 모두 실력파라서 라이브도 잘하던데, 이렇게 앨범

꾸준히 내기만 하면 제2의 트와이스, 블랙핑크가 될 날도 멀지않아 보이더라고요.  

스테이씨의 멤버는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 이렇게 6명인데

여섯명 모두 외모가 출중하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이쁘다고

화제된 멤버가 시은, 윤이죠. 그중 윤(심자윤) 이라는 멤버의

과거사진이 최근 공개가 되었네요. 

 

 

워낙 예쁜 얼굴이고 워낙에 어린 나이라 과거랄 것도 없고

과거조차도 굴욕 과거는 아니지만. 데뷔전의 조금 덜 다듬어지고

조금 더 내츄럴한 모습을 보는것도 팬들의 기쁨이겠지요

 

[스폰서광고]

그런 한편 데뷔전에 쌍꺼풀 수술 쌍수를 했는거 아닌가?

하는 말도 나오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눈이 아래위 좌우 사방으로

시원하게 트여잇는 눈이고.. 데뷔 전에도 쌍커풀 자체는 있긴 한데요? 

이제 쌍꺼풀이 있긴한데 조금 작거나 모양이 덜 다듬어지거나 해서

약간의 교정 정도는 한거 같은데 뭐 원래도 코도 오똑하고

얼굴도 작고.. 굉장히 매력적인 얼굴의 소유자였네요 스테이씨 윤. 

그런가 하면 이런일도 있었죠. 과거 다음 5대카페

얼짱 출신이었던 애프터스쿨의 주연.. 지드래곤 여자친구로도

유명했었던 주연이. "나보다 더 예뻐. 닮았다'라는 말을 하기도 했던.

 

[스폰서광고]

실제로 전성기 애프터스쿨 주연 미모는 유명했고

특유의 1자뱅 헤어스타일에 까만 긴머리까지.. 주연 느낌이

물씬 나기도 하네요. 본인이 인정했을 정도면 ㅎㅎㅎ 

보니까 스테이씨 윤은 쌍커풀 라인만 잇었는데

겹쌍인 무쌍? 인거 같더라고요. 보통 그런 무쌍들이

시간지나고 나이들면 쌍커풀 자연적으로 생기기도 하는데 (김연아, 서장훈)

윤 같은 경우는 자리잡았다 하긴 기간이 짧고..아마 쌍수를 한듯?

뭐 다들 아시겠지만 성형수술이라는게 사람을 갈아엎고 이런것보다는

원래 이쁜애들이 아주 약간씩 다듬어서 더이뻐지는 그런거죠..특히 연예인들요..

보니까 쌍수밖에 안한거 같은데 연예인 쌍수 전후사진중 역대급이 바로 스테이씨 윤이네요.

기본적으로 쌍수하면 대박날 눈이죠. 눈 크고 완전 트여있고.

원래는 좀 졸려보였는데 완전 뚜렷해지고 이뻐졋네요. 심즈 캐릭터처럼..

 

스테이씨 쏘배드 박남정 커버댄스 동영상, 딸 박시은 춤 따라추는 56세 아빠 춤선이..

남정 딸 박시은 "하이업걸즈" 걸그룹 아이돌 데뷔? 블랙아이드필승 회사네

돈스파이크 고양이 혐오 논란 "주인도 모르는 이기적인 동물" 인스타 해명

스테이씨 수민 데뷔전 과사, 에스파 닝닝과 비교되는 천연 자연미인 ㄷㄷ

스테이씨 "SO BAD" 뮤비, 마일리 사이러스 표절? 소속사 "부끄럽다" 입장문

여자아이들 우기 손버릇, 맏언니 미연 때리고 발로 차고? 찐텐으로 화났네

블아필 라도 걸그룹 스테이씨 외모, sm 에스파보다 더 에스엠같은 비주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