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제원 아들 장용준, 래퍼 노엘은 참 입만 열었다 하면 논란이네요.

뭐 이미 더이상 쌓을 망신살이 없을것 같음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흑역사를 갱신..적립중인 래퍼 노엘 장용준. 

심지어 노엘은 최근에 이런말도 했는데요

"대깨문"이라는 발언도 서슴치 않더라고요... 아니 지금

대통령이 문제인인데, 왜 대통령을 욕하는지?

들어보니 대개문이라는 말을 쓴 이유도 황당하기 짝이 없는. 

 

노엘이 최근에 앨범을 냈죠. 앨범내고 활동 재개를 햇는데요

당연히.. 노엘이 저지른 범죄가 너무 많아서 .. 범죄자의

활동을 비난하는 사람들, 비판하는 사람들 수두룩 빽빽하죠 

 

[스폰서광고]

근데 거기서 장용준이 이런말을 하는거죠

"나를 욕하는 사람들은 다 대깨문이다" 라고요..

아니.. 장용준 노엘 싫은거랑 문제인이랑 무슨 상관이래요?

대부분 사람들은 음주운전 범죄자가 싫어서 싫다고 하는건데? 

상황을 좀더 자세히 설명해볼게요.

팬이 이렇게 물었어요. "앨범 나오면 사람들이 욕할텐데

마음가짐은?"이라고요. 그러자 장용준이 이렇게 대답을 해요. 

"난 댓글 안본다. 신경안쓴다. 나 까는 사람들은 거의 대깨문이다.

대깨문은 사람이 아니고 벌레들이다" 라고........ㄷㄷㄷ

장용준이 대깨문 발언을 하자 옆에있던 노엘 장용준의

지인이 " 너 그런말 해도 되냐" 라고 하면서 놀라는데

장용준은 "뭔 상관이야"라고 대수롭지 않게 대답함..

그러자 지인이 대단하다 멋있다 라고.......ㅋㅋㅋ 

 

[스폰서광고]

참.. 뭐라고 해야할지. 할말이 없네요. 한국힙합 국힙 이미지

나빠지는데 엄청난 일조를 한 노엘 장용준이 저런 말까지 하니..ㅋㅋㅋ

무슨 힙합이 치외법권도 아니고.. 참고로 장용준 죄는 음주운전뿐만이 아니죠.

운전자 바꿔치기도 했었고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2년 선고도 받았었죠 

 

그뿐만이 아니라 성매매 시도 논란도 있었고요

학교폭력 가해 의혹도 있고, 이로한 레디 디스 논란도 있고요

면허취소 유예기간중 불법주차및 벤츠 불법 유턴 찍힌것도 있고요

행인 폭행 논란도 있고 샤크라마와의 디스전.. 그야말로 사고뭉치. 폭탄이에요. 

 

뭐 행인과의 폭행 시비는 쌍방이니까 넘어가더라도

뜬금없이 레디 지토모 릴체리 이로한 샤크라마 등을 욕한것도 어이없고..

성매매 시도는 무려 미성년자때 ㅋㅋㅋ 그거때문에 고등래퍼 나오다가

갑자기 사라졌죠 ㅋㅋㅋㅋ 

 

노엘 장용준 근황, 행인폭행 또 사건 사고? "돈 줄게 계좌불러" 동영상 보니..

비 인스타그램 스토리 "너보다 인성좋다 바보새끼야" 막말 논란

고등래퍼 이로한 "윤병호 330만원 갚아, 2년지났다" 불리 공개저격

기리보이 이용수 할머니 조롱 "선넘는 멍청한 행동들 죄송" 사과문

아이콘 구준회 김진환 음주운전 방조? YG 약국이 또..

고등래퍼 최하민 "노름 도박, 건보료 600만원 미납 생활고" 스윙스 뭐하나?

고등래퍼 텐도 강현, 성폭행 과거 하차? "합의하고 했잖아 누나" 인스타 댓글 상황

유시온 피쳐링 먹튀, no환불? 영앤리치 레코즈 "계약만료" 수퍼비 손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