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모범택시 이제훈의 스턴트 액션 장면으로 인해

말들이 참 많죠? 어려운 씬, 위험한씬에 배우대신

대역배우 스턴트맨이 연기하는일은 당연한 일이나

이제훈의 경우. 사소한 운전장면같은것도 다 스턴트를써서 말이 많았는데요. 

이제훈 대역연기에 대한 반작용이라고 해야할지..

덕분에 액션씬 스턴트맨 안쓰고 직접 연기를 많이하는

배우들이 하나둘 언급되고 있네요. 권상우라든지

김남길, 정우성.. 그리고 이승기! 이승기 역시 액션의 달인인데요. 

뭐 다들 아시겠지만 이승기는 가수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흠잡을 데 없는 우수한 연기력은 물론, 액션 연기에도 능한 배우에요.

이미 2019년 배가본드 통해서 액션 연기력을 증명한바 있죠?

 

[스폰서광고]

보시면 저 파란판이 cg 처리되는데.. 드라마에서는

맨바닥 아스팔트 바닥에 끌려가는것처럼 나오죠. 근데 저렇게

보호판을 매달고 찍는다고 해도, 달리는 차에 직접 매달린건 

바로 이승기 본인이거든요. ㄷㄷ 하죠. 

 

이게 드라마 극중에 나온 장면이에요.

차달건 역 주연을 맡아서 아주 멋진 연기를 선보였고

당시 배가본드 시청률은 13퍼센트 정도 나온걸로 알아요.

나름 중대박은 난 셈이죠. 물론 여주 수지 연기도 좋았고요.

 

뭐 그뿐만 아니라 현재는 마우스에서 정바름 역을 맡아서 열연중이죠

3월3일부터 시작해서 현재도 tvn에서 방영중인.. 정바름 역은

자타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 역활. 딱봐도 액션 나올 역이죠?

 

 

[스폰서광고]

이렇듯 역에 따라서 배우 캐스팅을 잘 맞춰서 해야하는데,

액션이 많은 연기라면 액션, 몸 잘쓰는 배우를 쓰고,

멜로 연기라면 감정, 얼굴 표정을 잘쓰는 배우 쓰는게 맞죠.

이제훈 같은 경우는..아무래도 그래서 말이 나오는 거겠죠. 

 

그나저나 이승기 액션씬 동영상 움짤 모은거 보니

정말 속이 시원하고 화끈하네요. 와이어 액션도 기본이고.. 

그런가 하면 '대역배우 스턴트맨 배우 밥그릇 뺏는다'라는

웃지못할 지적도 있네요 ㅋㅋㅋㅋㅋ.... 

한때는 번지점프도 못하던 이승기였는데..

1박2일 계약한것도 번지 못뛰어서 계약을 한거였죠 ㅋㅋ

집사부에서는 카액션도 잘하고 ..이렇게 멋지게 성장했네요

요즘 마우스 연기 반응도 쩔던데.

 

차은우 눈물 "결혼하고 싶다" 양세형 "이혼했었니?" 목 상처 이유는?

집사부일체 신애라 미국"60억 내놔" 도둑촬영, 주거침입? 2년째 소송 당함

신서유기8, 신미 안재현 복귀 & 피오 하차? 구혜선 이혼 폭로전 이후..

이선희 이혼 이유, 재혼한 남편과 14년만에 또 결별? 전남편 자살

이승기 sbs 8뉴스 출연, 김윤상 아나운서 옆에 서니 키가 작네?

김재환 mc몽 피처링 콜라보, 비아이 곡 받더니 이번엔 발치몽?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