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의 새 걸그룹 에스파 멤버들이 하나 둘 공개되면서 

생각보다 비주얼이 별로다, 비주얼 명가 sm도 이제는 옛말이다 등등

실망스러운 반응들이 많죠? 예로부터 YG는 실력, jyp는 인성과 몸매비율

그리고 sm은 마스크..즉 얼굴을 따져서 그룹을 데뷔시켰기에

사실 이번 에스파는 조금 기대에 못차 아쉬운 부분도 있는데요. 



sm 에스파가 소녀시대 fx 레드벨벳 비주얼 계보를 못잇는다는

평이 있는 반면, 블랙아이드필승 블아필의 걸그룹이

오히려 스엠 에스파 보다 훨 낫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죠..

윗 짤은 03년생 세은이고요. 

04년생 윤의 비주얼 역시 상당한데요. 블랙아이드 필승이

무려 3년이나 멤버를 모았다고 하고요. 실력은 당연하고

인성을 갖춘 아이들을 찾는데 그만한 실력이 걸렸다고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사실 회사 입장에서도 이제는 인성이 중요한게.. 

실컷 돈들여서 트레이닝 훈련 시키고 데뷔 시켰는데

데뷔하고나니 일진, 학교폭력, 사고뭉치면? 회사는 투자한 돈을

다 날리고 멤버를 탈퇴시켜야하고.. 참 리스크가 많은 부분이란거죠. 


이 단발머리 멤버의 이름은 04년생 재이라고 하는데요

어쩜 공개된 6명의 멤버 모두 하나같이 너무 예쁘네요

이제는 대형 그룹보다 오히려 중소기업 비주얼이 더 대단한듯 싶기도 하고요. 

이 멤버는 아이사. 02년생이라고 하고요. 블아필 걸그룹은 특이한게

"예쁜데 춤잘추고 실력은 떨어진다"이런말을 듣지않도록

학교도 열심히 다니고.. 노래와 춤 말고도 외국어 인성 교육도 받는다네요.

착한 인성은 기본이라고 하고요.


[스폰서광고]

블아필 라도가 최근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곡도 주고 

그전부터 트와이스 cheer up 등등 곡만 잘 쓰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걸그룹 준비하고 있을줄은 몰랐네요..

갠적으로는 에스엠 애스파 보다 훨씬 기대되는 부분.. 

이멤버는 2001년생 박시은..2001년생이 맏언니 같네요.

멤버들 중에서 세은, 수민은 플엠(플레이엠)에서 데려왔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플엠은 빅톤, 에이핑크가 소속되어있는 회사. 


메보인 2001년생 수민.. 플엠 소속이었다고하니 정은지 정도의

가창력을 기대해봐도 되는건지? 회사 만들때부터 걸그룹 만든다고

선언해서 너무 늦어지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정예로 멤버 잘 뽑은듯 하네요. 


멤버 비주얼 와꾸합도 분위기 합도 좋네요. 

그룹명도 이뻐요 스테이씨. 올해 가장 기대되는 신인이 될듯..

사실 스테이씨가 오히려 sm 걸그룹 느낌 나지않나요..ㅋㅋ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4인조, 카리나 윈터 닝닝.. 마지막 한명은 누구?

sm 새 걸그룹 에스파(aespa) 데뷔, 아이린 갑질로 레드벨벳은 끝?

빅톤 승식 세준 수빈 사과문, 추모곡에 춤추는 안무영상.. 먹방 사과영상?

이병헌 동생 이지안, 수지 75평 아파트 살면서 "거지다, 생활비 수백" 생활고?

NCT 양양 인종차별? "루카스 어두워서 안보여" 폭발한 해외팬들

엑소 타오, 아버지 황충동 부친상.. 3조 4천억 아빠 재산 유산 물려받는다?

sm 연습생 유지민 "카이 아이린 뒷담화 카톡은 조작" 김앤장 고소

가짜사나이 2기 4화 논란, 곽윤기 조리돌림? "국가대표도 UDT 불가능"

NCT 재현 홈마, "디어엠" 드라마 방영전에 몰래 촬영해서 포토북 판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