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나라 최초 1호 트랜스젠더 하면 하리수를 빼놓을수 없죠.

아름다운 미모로 혜성처럼 나타나서 연예계를 섭렵하고

성소수자 트젠들의 인권 신장에도 참 많은일을 하리수가 있는데요. 

아시다시피 하리수는 미키정과 연애와 결혼을 했었고..

안타깝게도 지금은 미키정과 헤어진 상태, 이혼한 상태에요.

그런테 최근 "터닝포인트" 출연해서 전남편인

미키정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꺼냈더라고요. 

그나저나..오랜만에 보는 하리수 같은데

여전히 너무 예쁘고 멋지네요.  전남편인 미키정,

본명 정영진..미키정 씨에 대해서 이야기를 꺼낸 하리수..

 

[스폰서광고]

아무래도 하리수가 남자에서 여자로 성전환을 하다보니

미키정 역시 하리수 덕분에 이런저런 루머나

논란, 소문들이 많았던게 사실이에요. 일반적인  케이스는 아니니까요. 

미키정은 여자에서 남자로 성전환한거다.. 

뭐 이런 루머도 있었나봐요? ㄷㄷㄷ 그뿐만 아니라 

미키정이 게이, 즉 남자를 좋아하는 남자라는 소문도 있었다고.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는데요.

 

하리수와 이혼을 했던 미키정.

현재는 결혼식을 올렸고. 즉 재혼이죠?

이혼을 했어도 서로 친구처럼 잘 지낸다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그뿐만 아니라 지금은 애아빠라고.. 와우 !! 축하드려요

이혼한 이유도 궁금했는데 소문처럼 "30억 들고 튀었다"이건

말도안되는 소리고..사업때문에 헤어진건 맞더라고요. 

이제 하리수는 자기가 돈 잘 버니까 미키정이 집에만 있고

나에게만 시간 써주길 바랬는데..미키정은 사업을 시작했고..

사업이 바빠질수록 불만이었다고 해요 집에 없어서..

이해가 가는 그런 말이네요. 미키정도 사업 더 열심히 해보고 싶어했고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갈라서게 된거라고... 쩝. 

일단 미키정이 지금은 여자분 만나시고

아이까지 낳고 잘 사시는거 보면.. 딱히 성적 취향이

게이라거나, 혹은 성전환을 했다거나는 어불성설이겠죠?

두분다 각자의 길 가지만 서로 각자 행복을 찾으시길..

 

박우식 커밍아웃 폭행, "성소수자 xx" 안티팬 폭언 슈스케 출신 가수

한서희 근황 "동성애인 정다은, 셔누, 탑, 전부 털어줄게!"유튜브 서희코패스 시작

트랜스젠더 시아시아tv, 성전환 전 옛사진 공개? 성ㅁㅁ 논란 결론은?

유아인 인성 "정치인도 안지키는 공약, 내가 왜?" 박명수 당황 라디오

하리수 재혼? 미키정과 이혼 후 새 남자친구와 결혼.. "반반이다" 근황

한서희 유아인 저격 "유아인 단골 게이클럽 디펄스" 페미가 아웃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