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들과 같은 무대에 서는 백댄서 직업 성격상

 

요즘은 백댄서들도 예쁘고 잘생기고 매력있으면 화제되는듯 해요

하긴 생각해보면 과거 김종민도, 엄정화 포이즌 활동당시

백댄서로 있다가 "쟤 누구야 잘생겼다"하면서

팬클럽 생기고.. 데뷔까지 이어진 케이스인데요.

그런데.. 요즘 엑소 카이가 솔로활동 하면서..

카이 뒤의 백업 댄서분이 미모와 몸매, 끼로 인해서 화제가 되는듯 하네요.

아이돌 느낌도 나고, 개성도 있고.. 완전 너무 이쁘죠?

 

생각해보면 가희도 보아 백댄서 하다가 데뷔하고..

혹은, 무대경험 쌓기 위해서, 연습생들을 댄서로 세우는 일도 허다하죠.

비 정지훈도 박진영 무대 뒤에서 백댄서 활동 하기도 하고..

카이 백댄서 여자분 이분은 연습생일까요 아님 전문 백댄서인걸까요.

 

[스폰서광고]

 

카이 백댄서 분 인스타 가보면 연예인들이랑 같이

찍은 투샷 사진도 많은데요. 연예인은 연예인이고

백업 댄서분은 그래도 일반인인데.. 미모에서 전혀 안밀리네요.

아 그러고보니 얼마전 백현이랑 강다니엘 활동때

뒤의 여자 백댄서분이 이쁜걸로 엄청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어째 남자 솔로들 여자댄서분들이 화제가 되는..

선미 여자 백댄서 분도 있었고..

백현 백댄서 김지향, 아이돌 연습생? 전소미 논란 + 강다니엘 무대 과거

 

요건 카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단체샷 같은데.. 와.. 뭐 거의 연예인이네요

이러니 이쁘다는 소리 나오는거겠죠. 카리나 같기도 하고.

찾아보니 연습생은 아니라는 것 같은데.. 와..

 

[스폰서광고]

카이 백댄서 분 카리나 말고도 스테이시 윤, 헤이즈 닮았다는

말도 나오고 있네요. 세상에는 존예보스가 너무 많은듯..

뭔가 덕질하고 싶은 그런 외모..피부도 좋고..ㄷㄷ

옆은 로꼬인가요? 살짝 화사 닮은 분위기로 나오기도 했네요.

문제는 이렇게 백댄서분이 외모로 화제되고나면

아예 무대에 안올리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전소미, 선미 가시나 케이스도 그렇고..

아무래도 무대의 주인공은 연예인인지라 씬 스틸러는 좀 부담스럽긴 하겠죠..

 

지코랑 찍은 사진 같은데 세상 연예인 포스 뿜뿜이네요.

이사진은 트와이스 채영 느낌도 나고.. 이사배 느낌도..

카이 백댄서분 미모가 여우상 고양이상 처돌이들의 심장을 뛰게하네요

 

 

함연지 라디오스타 "난 재벌 아니다" 망언? 아빠 빽 뮤지컬 특혜, 연기력 논란

트로트가수 박현호 "아이돌 시절 왕따, 극단적 선택 시도" 탑독 김상균 팬들 발끈

김준수 뮤직뱅크 방송출연 불가? "출연요청 하지도 않음" cp 인터뷰

아이즈원 코로나, 파노라마 퇴근길 마스크도 안끼고? 이시국 인성 논란

에스파 숙소, 4명이서 한방 생활? "크리스마스 선물로 숙소 좀.." 이수만 반응

김선호 팬카페, 남주혁 수지 후려치고 뒷담화? 썅내 오지는 "선호하다"

찬열 여자친구 폭로후 근황, 정글의법칙 하차 청원? "사생활일뿐"

방탄소년단 슈가 "한복은 한국 고유문화, 무대의상중 IDOL이 최고" 사이다

보아 고양이 사라 "키운거 no, 신비해보이려고 이수만이 시켜서" 황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