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길고 지난한 진흙탕 싸움이었던 에이프릴과 이현주의 싸움.

이현주는 왕따를 당했다 주장하고.. 에이프릴 멤버들은

안했다고 주장하고.. 그러던차에 몇달만에 드디어,

경찰의 조사결과가 발표가 났죠? 이제 DSP가 또

어떤 거짓말을 하면서 오리발을 내밀지가 궁금해지는데요. 

아무리 오래걸려도 진실은 결국 밝혀진다고,

이현주의 오해와 누명이 벗겨져서 정말 다행이네요.

그리고 악질적인 짓을했던 dsp의 만행이 이제는 세상에 드러날 차례인데요..

수사결과 나온거 보니까 진짜 어이가 없어서 웃음도 안나오더라구요. 

 

다들 아시다시피 이현주는 에이프릴 멤버들과 dsp 회사

관계자들 그리고 kard 전소민 등등 회사식구들에게

왕따를 당해서 괴로워하다가 자살 시도까지 했었더랬죠.

 

[스폰서광고]

그런 이현주를 보다못해서 이현주의 가족, 친 남동생이 나서서

에이프릴의 왕따 따돌림을 폭로했고.. 그 결과 이나은은

하고있던 맛남의광장이라든가 클리오 cf 광고등 방송에서

줄줄이 하차... 그러나 피해자를 2차가해하는등 잘못을 인정을 안햇었는데요. 

이제 경찰 수사결과가 나왔으니 더이상은 안우겼으면 좋겠네요.

특히나 눈여겨봐야할점은, 이현주 남동생이 "명예훼손 관련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라고 나와잇는점!!!

 

"이현주 남동생은, 진실을 바로잡기 위해 글

을 작성한것일뿐 에이프릴 비방 목적으로 글쓴게 아니다.

또한 텀블러 사건, 신발 사건들이 사실이라서

허위사실을 말한것도 아니다." 라는게 경찰의 말..

 

[스폰서광고]

이현주 남동생 고소한 사람들도 밝혀졌는데요

이현주 남동생 고소한게 토탈 6명이라고 하네요..

에이프릴 멤버가 6명이고 현주빼면 5명이니까..

뭐 대충 각은 나오네요. 에이프릴 멤버들과 회사 관계자들이겠죠.. 

 

이제 또 dsp는 무슨 거짓말을 할까요.시원한 경찰 피셜 나왔는데

이것도 거짓말로 덮을건지.  경찰 피셜이 이렇게 든든할줄이야..!

진짜 데슾 좀 제대로 망햇으면 좋겠어요. 

현주 언니가 무섭다더니 이진솔이 현주 째려보는게 더 무섭네요

이진솔 이나은이 현주 젤 많이 괴롭혔던데.. 설마 디에스피,

경찰도 고소하고 고발하는건 아니겠죠? ㅋㅋ 에이프릴은 인터뷰 왜 한건지..

 

에이프릴 인터뷰 거짓말, 팬 반박 "데뷔초 부터 이현주 겉돌았다. 왕따 느낌"

에이프릴 채원 입장문, 김밥 향수 사건 정리.. 이현주 왕따 맞는데도 거짓말?

에이프릴 이나은 언니 인스타"언니도 학폭 가해자" 폭로? 일기장 공개 후폭풍

에이프릴 이나은 이진솔 입장문, 4개월만에 "왕따시킨적 없다" 어이가 없네

카드 전소민 인스타 "세상 각지게 살아야" 왕따 이현주 저격하는 심경글?

이나은 서공예 학폭 "이현주 물건에 오물 묻히고.." 동창생 증언, 학교에서까지 왕따시켰네

에이프릴 이나은 엄마, 이현주 조롱? 현주 말투는 귀척 애기 말투 + 새로뜬 입장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