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참 기가 쎄다고 해야할지 소신있다고 해야할지.

어쨌든 멘탈 하나는 정말 탑스타급 대단함이네요.

DSP의 혼성그룹 카드의 멤버 전소민이, 최근

의미심장한 인스타그램 스토리 인스스를 올렸죠? 

아시는분들 다 아시겠제만 DSP의 걸그룹인 에이프릴에서

이진솔 이나은 등과 이현주 사이에 왕따 사건이 있었고..

윤채경 김채원 양예나 레이첼 등등 다른 멤버들은

소극적 가담을 하거나 혹은 방관을 한 사건이 있었는데요. 

그 사건이 밝혀지면서..주동자인 이나은 이진솔은 물론,

과거 에이프릴 탈퇴하기 전소민 역시.. 왕따의 주모자였음이 알려졌지요

그런 상황에서 "둥글게 살면 될줄 알았다' 뭐 이런 글을 올린 전소민..

 

[스폰서광고]

"세상은 그렇지 않다. 조금은 각질 필요도 있어야한다.

둥글기만 하면 이리저리 차여 굴러다닌다"라는 말..

그니까 본인이 각지고 까칠해야하는 이유를 밝힌건가요?

티아라도 그렇고 에이프릴도 그렇고. 

왜 다들 이러나 모르겟어요. 심지어 DSP는

이현주, 제보자, 증언자 전부 고소중이죠

가해자가 피해자를 고소하는 클라쓰.. 지리는;; 

 

카드 덕질했던 분들 후기도 잇따르고 있네요

"전소민 성격 예민하고, 인성도 별로, 기분파라서

남자 멤버들 전소민 눈치 맨날 보고.. 무대위에서만 카리스마 있다'라고요.

 

[스폰서광고]

근데 그 눈빛이 무대위에서는 카리스마인데

현실에서는 도끼눈이 된다고.. 그나마 같은 여자 멤버인

전지우가 그런거 신경 별로 안쓰는 타입이어서 나았다고 하더라구요. 

전소민 성격 때문에 카드 입덕이 힘들었다는 증언이 꽤 나오네요. 커뮤니티에서.. 

 

진짜 피해자인 이현주 입장에서, 전소민 인스타 스토리를

본다면 기분이 어떨지.. 홧병으로 속 뒤집히는건 아닐지?

카드랑 에이프릴 이렇게 된 지분 80퍼센트가 전소민이라는데.. 

카드 멤버 불화설도 꽤 나왔는 모양인데..

이거야 덕질하는 찐 팬들 아니면 다 모르니까 궁예 넘어가고요

어찌보면 아이린 갑질 컴백이나 한예슬 가라오케보다

전소민의 왕따주도 사건이 더 큰일이고 더 나쁜거 아닌가..싶어요. 

 

 

에이프릴 나은 왕따, 텀블러에 청국장넣고 현주 신발 훔치기? 제2의 티아라 사태

이나은 서공예 학폭 "이현주 물건에 오물 묻히고.." 동창생 증언, 학교에서까지 왕따시켰네

에이프릴 이나은 엄마, 이현주 조롱? 현주 말투는 귀척 애기 말투 + 새로뜬 입장문

에이프릴 이현주 극단적 선택 하기 전날 영상, 라디오 중 고개 푹 숙이고..

에이프릴 예나 층간소음 "지랄하던 년이네" 일반인에게 욕설까지? 현주 왕따 가해자

이제훈 이나은 저격? "너만 없었으면 돼" 모범택시 하차 후 올린 인스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