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그림이라는 이름을 기억하시는 분 계시려나요?

소싯적에 슈퍼스타케이 슈스케 좀 보신분들은 기억하실건데요

2011년에 데뷔해서..정식데뷔후 활동도 꽤 했었죠? 

 

그런 김그림이 최근 본인 김그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슈스케 때와는 확 달라진 비주얼로

소소하게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워낙에 슈스케가 예전 일이긴 하죠? ㅎㅎ 

김그림이 슈퍼스타k 출연한것도 슈스케2 시즌2때거든요

정말 초초초반 시절이죠. 참고로 슈퍼스타k 2는

2010년에 엠넷에서 방영했던 일반인 오디션 예능이에요

 

[스폰서광고]

그당시 슈스케 이후로 오디션 예능 바람이 훅불었고..

슈스케에서 쇼미더머니 그리고 프로듀스101 아이돌학교 등등

서바이벌 오디션 리얼 배틀 예능이 그당시의 트렌드였던.. 

여하튼. 슈스케 출연 당시 김그림의 이미지는 사실

좋다고 하긴 좀 힘들었는데요. 그놈의 엠넷놈들이

악마의 편집 하는 바람에.. 김그림 인성 완전 나락인것처럼 나왔었죠.. 

 

슈스케 당시 팀별 미션에서 팀원들에게 불만을 보이고,

이기적인 모습을 보여주는것처럼 나와서 .. 김그림 아버지가

직접 사과하기도 하고, 신상 털리기도 했었어요. 김보경한테 못되게 했다고..

 

[스폰서광고]

하지만 실제로 김그림 성격은 굉장히 착하고 배려심도 많다고 하고요.

신지수나 이지혜도 비슷했던듯요..여튼 김그림은 팀원들에게

연습하자 했는데 무시당해서 화나서 운건데..그게 악편 당한거죠. 

 

뭐 다 지난일이고.. 현재는 결혼을 했고, 

미국에서 거주중이라고 하네요 역시 미모는 여전한 김그림..

because of you 부르던게 참 인상 깊었는데.. 

참고로 남편은 4살연상, 미국 버클리 대학교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졸업..

금융회사와 미디어회사 대표직을 거쳐서 현재 직업은 미국 영화제작 회사 운영중!

미국가서 그런가 의상이나 노출도 미국사람 비슷해지고?ㅎ

김픽쳐 잘살고 있는거 같아서 좋아보이네요.. 근데 슈스케 출신중에

이제는 서인국이나 존박 말고는 잘 기억이 안나네요

아 버스커버스커, 허각도 있네요. 강승윤 김필도 있고.. 

 

투바투 앵콜 라이브 실력 논란, 처참? 삑사리 악쓰고 음정 이탈.. 아예 안부르기 까지

브레이브걸스 신곡 치맛바람, 여혐? 말나오는 구린 퀄리티 컴백 티저 용형 피드백은..

한예슬 전남친 원진 부회장 누구? "페라리 선물해준 재벌 남자친구"

박지성 유상철 조문 안간 이유, 아내 김민지 "빈소 인증샷 찍으라고?" 입장문

정용진 미안하다 고맙다 드립 "50년 습관 고칠것" 항복 선언 인스타그램?

홍혜걸 폐암 "유상철 추모.. 폐에 2cm 종양 혼자 제주살이" 여에스더 별거 이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