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다는 말이 있지요

워낙에 유전자 DNA라는것이 신기해서.. 엄마아빠가 

이쁘고 잘생긴 연예인이면 2세도 당연히 이쁘고요. 

그런데 이제. 천하장사 강호동의 아들 강시후 군이

최근 뉴스에 뜨면서..아주 큰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강호동 하면 피지컬 아닙니까. 아들 강시후 군 역시 미친 피지컬이더라는. 

참고로 강호동 아들 강시후 나이는 현재 6학년이고요

서울 압구정 초등학교에 재학중이라고 해요. 또한 

어릴적부터 골프..즉 운동특기생 운동을 배우고 있고요

 

[스폰서광고]

이번에 뉴스 뜬것도, 골프 뉴스 소식 관련해서

골프선수로 당당하게 출연한거더라구요. 정말 어릴적에

몇번 언론에 노출된거 말고는 거의 처음인듯요?

 

아니근데..첨엔 저 초록색 옷이 강호동이고, 저 파란바지 흰티가

강호동 아들 강시후 군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몸집ㅋㅋㅋㅋ

와..키와 피지컬이 벌써 완성형인데요? 

이몸이면 씨름을 해도 되었을듯.. 

그렇지않아도 7살때 이미, 초등학교 4학년 형

즉 11살 형들을 싸워서 이겼다고 하는 강시후..

워낙에 신체가 자기주장이 강하다보니 ㅋㅋㅋ 그럴듯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얼마전에는 강호동집에 이수근이 놀러왔는데

강시후 군하고 이수근 하고 둘이 몸집이 맞붙으면

비등비등하다 그랬나 더크다 그랬나..암튼 맞붙어 싸운다고 ㅋㅋ 

 

진짜..얼굴도 얼굴이지만 몸이 더 놀라운 강호동 아들..

얼굴만 어린애이고 몸은 그냥 어른 강호동이에요 ㅋㅋ

운동선수 유전자..진짜 무시못해요 뭘해도 운동은 다잘할듯. 

요건 어릴적 강호동 아들 모습 ㅋㅋㅋ

엄청 큰데 귀여운거같아요. 글구 누가봐도 강호동 아들ㅋㅋ

참고로 강호동 어릴적 졸업앨범 보면 덩치 엄청나요 ㅋㅋ

 

강호동 인성, 보아 "인사 씹고 안받아주고, 아는형님 안나올 뻔" 이수만과 싸움

신서유기8, 신미 안재현 복귀 & 피오 하차? 구혜선 이혼 폭로전 이후..

최민수 아들 최유성 군대, 캐나다 국적 한국말 못하는데도? 강주은 반응

상인 이창명 싸운 이유 "또라이 새끼" 출발드림팀 사건 후 6년만의 재회

미운우리새끼 보아 논란, 삼촌뻘 탁재훈 이상민 박수홍 이상형 엮기?

이수근 성폭행 사건 총정리, 매니저와 같이 공동폭행? 사건 처분결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