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예슬이 남친 류성재 공개연애 선언 이후부터

가세연이 계속 한예슬을 공격하고 있죠? 남친 류성재가

호스트바 선수 가라오케 제비 출신이다 부터 시작해서

한예슬에게 공사쳤고 람보르기니 차를 뜯어냈다 등등.. 

 

그뿐인가요? 이번에는 한예슬의 전남친, 원진 이라는 사람을

폭로하기도 했는데요. 숨기기에 급급하지 않고

한예슬은 이번에 유튜브를 통해서 예스오얼노 OX 컨텐츠로

시원하게 모든걸 다 오픈햇더라구요. 참 매력은 있어요 한예슬이 .. 

한예슬이 어제 9일 본인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

올린 영상이에요. 제목은 "다 얘기 해드릴게요~!! Let me tell you EVERYTHING".

영상을 통해 한예슬은 최근 본인 루머, 가십, 소문을 다 해명해요.

 

[스폰서광고]

 

첫번째 해명은 바로 전남친 원진.

"내가 사귄 원진이란 사람은 소위 말하는 재벌 남자친구였다.

원진오빠 나로인해 이름 거론되게 해서 미안하다."라면서

사실을 인정한 한예슬.. 

 

바로 이분이네요. 디와이 홀딩스 대표이사 부회장, 에스에프에이 부회장.

아버지는 원종목. 학교는 브라운대학교 경제학 학사..ㄷㄷ 와우 ~

원진성형외과 거기 원진? 인가요? 

뭐 여튼간에 사실대로 이야기해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원진 님에게 양해를 구하고 다 솔직하게 말한 한예슬. 

또한 페라리 차를 선물 받았다 라는 질문에 대해서도

O카드를 시원하게 든 한예슬. "그렇다 받았다. 그게 잘못된건가?

여자친구에게 차선물 할수도 있는거 아니냐"라고요..

 

[스폰서광고]

 

또한 페라리 자랑했다는 질문에는 "남자친구가 선물해줬는데

자랑안하나요?"라고.. 그러게요. 맞는말이네요.

솔직히 재벌들에게 페라리 쯤이야, 보통사람들 명품백 선물 정도?

물론 큰돈이겠지만 평민들처럼 생각도 못할 금액은 아니란 거죠..

근데 원진 부회장 나이가 49세더라구요.. 생각해보니

한예슬 나이도 39살이니까 10살차이..그렇게 심한 나이차는 아닌데.

여튼 여기 원진 부회장은 부동산 업체, 외식업체 전문..

삼성항공 현 한화테크윈의 자동화 사업부에서 분사해서

디스플레이, 반도체 장비 회사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한예슬 전남친 클라스 오지네요.. 매출액이 작년기준 407억 8천만원..

동종업계 상위 10퍼센트의 매출규모.. 그야말로 으마으마한 재벌 ㄷㄷ

뭐 매년 400억씩 버는데 5억짜리 차 정도는.. 껌값 아니겠어요? ㅎㅎ 

일반인도 아니고, 무려 배우 한예슬을 만나는데.

 

한예슬 인스타그램 상태, 팬들과 댓글로 싸우는 중? 류성재 연애 말리는 이유

한예슬 남친 류성재, 빅뱅 대성 건물 유흥업소 출신 제비? 버닝썬 여배우 증거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과거 "유부녀 스폰받던 제비 호스트 선수" 디스패치 폭로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비스티보이즈 = 호빠 선수 버닝썬" 가세연 유튜브

한예슬 가세연 "버닝썬 마약 여배우 H는 한예슬" 김용호 폭로 "증거 동영상"

예슬 남자친구, 10살 연하 배우출신 훈남? 전남친 테디 "가장 사랑했다"

한예슬 지연 "여자 이상형" 무슨뜻? "파란머리 따라한거" 블루머메이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