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아무리 남부러울것 없는 재벌 회장이라고 해도

대중들의 지탄 그리고 대중들의 보이콧이 무섭긴 무섭나봐요

신세계 부회장 정용진이 고맙다 미안하다 어쩌구 논란이후,

항복하는듯한 인스타그램 글을 올려서 참 화제죠? 

 

아니..신세계 경영진들, 정용진네 일가들은 진짜

정용진 인스타그램 압수를 못하는걸까요? 항간의 오해에 대해서

정용진은 뭔가 억울하다는듯이 글을 올렸는데요

글쎄요. 와닿기도 하고 아닌부분도 있고. 뭐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겠죠? 

참고로 정용진은 그간 음식 식재료 사진을 올리면서

문재인 박원순등을 비난 조롱 희롱하는듯한 밈을 써서 논란이 되었어요.

미안하고 고맙다 뭐 그 시리즈들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이번에 올린 안경사진에선 정용진이 

이렇게 말했더라구요. "난원래 가운데손가락

(빠큐 손가락)으로 안경올림. 근데 홍보실장이

 오해받을짓 하지말라더라. 50년 넘는 습관도 고쳐야 한다. 라고..

그러쵸 배나무 밑에서 갓끈 매지 말라고 했고

남의 밭에서 신발끈 고쳐매지말라고 했잖아요..

하지만. 그럼에도 미안하다 고맙다 시리즈는 

포기를 못하는지 #굿바이 #남의살 등의 해시태그를 쓰네요

쩝.. 아다르고 어다르긴 한데.. 그래요 좀 낫긴 하네요. 

땡큐라는 말도 쓰고요. 문제가 되는 표현을 인지하고도

계속 쓰는거보다는 이렇게라도 바꾸는게 보기 좋죠

소비자들 무시하는 처사로 보일수도 있었으니 말이죠

 

[스폰서광고]

정용진 인스타그램이 아무리 개인의 공간이라지만

사적공간이라 해도 한기업의 오너이고 대표에요.

그만큼 정용진의 일거수 일투족 하나하나가 신중해야 하는법.

 

 

하지만 이 재벌관종.. 여전하네요 ㅋㅋ 본인 기사 떴다고

바로 다시 스샷해서 올리는거봐요 ㅋㅋ #굿바이 <이것도 포기못하고 ㅋㅋ

정말..고집이 있고 뚝심이 있고 강단이 잇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미안하다 고맙다가 습관이라면 2017년 사건 터지기

전에 쓰던거 인증하면 더 오해가 잘 풀릴거 같은데..

정용진 말이 다 믿기진 않지만..그래도 어느정도 타협하긴 한듯.

 

정용진 반려견 사망 "미안하다 고맙다" 개 죽었는데도 일베 세월호 드립?

가세연 ssg 지지선언, 세월호 고인모독한 정용진 인스타 "가재야 고맙다" 보더니..

정용진 세월호 조롱 인스타 "가재야 미안" 문재인 대통령 발언 희화화 일베? 윤서인 맞팔

정용진 롯데 또 저격? 신동빈 회장 7년만에 야구장 직관 "키움xxx들 밟아서 기분좋아"

이재용 딸 유튜브 브이로그 주소, 4만원짜리 옷..? 아이폰 말고 갤럭시 쓰는 이원주

정용진 클럽하우스 "롯데 삼성 한화 야구 싫어해.. 신세계 야구단 이름은"

 

 

반응형

+ Recent posts